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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진, GS샵과 쇼핑호스트 장기계약 체결
소통을 중요시하고 있는 GS샵은 쇼핑과 예능을 결합한 쇼퍼테인먼트 프로그램 ‘GO Sports’에서 전진이 대중과 뛰어난 소통력을 가진…제보를 기다립니다.▶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이메일: jebo@tf.co.kr▶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더팩트2021.12.14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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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재단, ‘GS샵 에코크리에이터 시상식’ 개최
유튜브 채널과 GS샵 에코크리에이터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우수작은 2022년 GS샵 홈쇼핑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한편, 환경재단과 GS리테일은 평소 환경에 대한 적극적인 실천으로 대중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효진을 환경 영상 제작…
더드라이브2021.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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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 해피빈 굿액션 운영.. ‘환경 캠페인 참여 독려’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청소년, 전문가 부문의 환경 영상과 캠페인은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뿐 아니라 GS샵 에코크리에이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GS샵은 배우 김효진을 명예 에코크리에이터로 위촉했다. 배우 김효진은 개인 SNS을 통해 채식, 텀블러 사용…
파이낸셜뉴스2021.11.11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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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S샵, 해피빈 굿액션서 ‘에코크리에이터’ 캠페인 진행지디넷코리아2021.11.11다음뉴스
- GS샵, 해피빈 굿액션 통해 ‘에코크리에이터’ 캠…천지일보2021.11.11
- GS샵, 해피빈 굿액션 통해 ‘에코크리에이터’ 캠…여성소비자신문2021.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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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핑] 쿠팡·홈앤쇼핑·GS샵·NS홈쇼핑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청소년, 전문가 부문의 환경 영상과 캠페인은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뿐 아니라 GS샵 에코크리에이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GS샵은 배우 김효진을 명예 에코크리에이터로 위촉했다. ◆ NS홈쇼핑, 학회서 ‘포스트 코로나’ 대비 식품…
포쓰저널2021.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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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틀조선TV 선정 유통 10대 뉴스]신세계, 이베이 인수…쿠팡 나스닥 상장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도 비판 여론이 일자 11일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해당 웹툰을 내렸다.◇ “단골고객 늘려라” 유통가…디지털전환 전략의 일환으로 올해 8월 ‘GS페이’를 출시했다. GS페이는 GS샵, 마켓포 등 GS리테일 온라인 채널에서 사용할 수…
디지틀조선TV2021.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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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 함께 지켜요”… GS샵, 에코크리에이터 캠페인 진행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청소년, 전문가 부문의 환경 영상과 캠페인은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뿐 아니라 GS샵 에코크리에이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하면 GS샵은 배우 김효진을 명예 에코크리에이터로 위촉했다. 배우 김효진은 개인 SNS을 통해 채식…
농업경제신문2021.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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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 라이브커머스 생방송 지연속도 최단시간 단축
처리가 가능하도록 기술적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따라 GS샵은 ‘샤피라이브’ 고객들과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제보를 기다립니다.▶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이메일: jebo@tf.co.kr▶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더팩트2021.11.22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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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유통 소식] 락앤락·NS홈쇼핑·KGC인삼공사·GS샵
공식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였다. 특히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하여 실제 견학과 같은 경험을 제공해주는 부여공장 및 원주공장…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GS샵, 스킨케어 브랜드 ‘뷰(VU)’ 리오더…모델 정이서 발탁 GS리테일이 운영…
아시아타임즈2021.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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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간호조무사협회, 윤석열 캠프에 대선 정책 제안 外
21일 홈페이지에 ‘2020의료계 단체운동 백서 위원회 공개 모집’ 공고문을 올리고, 지난해 전공의들의 단체행동에 대한 백서 제작에 나섰다. 앞서 대전협은 지난달 27일 열린 정기총회에 통과된 ‘대전협 비상대책위원회 의료계 단체행동 백서 제작’ 사업을 진행…
의약뉴스2021.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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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부진에도 연임한 홈쇼핑 3사 대표.. “탈 TV가 생존과제”
각 사 올해 영업이익 두 자릿수 감소”누가 와도 변화는 어렵다” 판단 작용PB 확대, 라이브커머스 강화 전략 추진
라이브 홈페이지 TV홈쇼핑 대표들은 그간 추진해 온 ‘탈 TV’ 전략을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TV홈쇼핑사의 매출 주요 채널이 이미 모바일로 넘어갔지만, 유료방송에 내는 송출 수수료가 전체 매출의 절반 수준까지 올랐기 때문이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이 내놓은 TV…
조선비즈2021.12.23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