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도·일본 전문관까지…큐텐과 시너지 내는 티몬
모기업 해외직구 플랫폼 큐텐 활용 적극 동남아 최저가와 인도, 일본 전문관 잇따라 오픈 엄선한 제품군 및 비교적 빠른 배송으로 눈길
현지 판매자의 상품을 바로 만날 수 있다. 뻔한 상품이 아닌 현지 ‘알짜’ 아이템만 찾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엔저 장기화로…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눈길을 잡아 끌 것으로 보인다. 티몬은 하루 앞선 7일에도 인도 상품 전문관을 열기도 했다. 인도 전문관은…
-
[Daily New유통] CJ프레시웨이, 애경산업, 티몬 外
aT센터에서 18일부터 양일간 진행된다푸드 솔루션 페어는 소비자가 일상적으로 경험하고 있지만 쉽게 인지하기 어려웠던 B2B 식음 산업의 광범위한 영역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전시다. ▲외식 매장 ▲단체급식장 ▲학교 ▲병원 ▲레저시설 등 다양한 경로에 공급…
뉴데일리2023.10.10
-
깜빡 속았다? 일부러 샀다?…짝퉁 폭발적으로 늘린 ‘알리’ 막을 방법은
[MT리포트]알리發 짝퉁의 습격(下)
포함되거나 판매자의 가입 기간·국적·카테고리별 특성·가격·구매자 리뷰 등을 바탕으로 분석해 위조품으로 의심되면 자동으로 삭제되거나 미노출된다. 올해부터는 위조 상품으로 의심되는 경우 네이버는 권리사나 기관 등과 협력해 감정을 진행한다. 감정이 진행…
-
[유통가 투데이] CU, 10월 PB우유 매출 전월比 48.8%↑ 外
며 “티몬에서만 즐길 수 있는 놀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역대급 할인 기회를 누리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G마켓·옥션, 수입분유 당일출고 서비스 오픈 G마켓과 옥션이 수입분유 당일출고 서비스 ‘맘마배송’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IT조선2023.10.10
-
“팔리기 전에 막는다”…네이버 ‘짝퉁 플랫폼’ 오명 벗은 비결은
[MT리포트-알리發 짝퉁의 습격]④
포함되거나 판매자의 가입 기간·국적·카테고리별 특성·가격·구매자 리뷰 등을 바탕으로 분석해 위조품으로 의심되면 자동으로 삭제되거나 미노출된다. 올해부터는 위조 상품으로 의심되는 경우 네이버는 권리사나 기관 등과 협력해 감정을 진행한다. 감정이 진행…
-
“구영배 대표 믿었는데 장사 접어야 할 판” 큐텐, 소상공인 셀러 정산금 지연 논란
큐텐, 일주일마다 정산→5월부터 한 달에 1번으로 변경…이후 정산 지연 속출소상공인 셀러들, 큐텐에 문의해도 “기다려달라” 똑같은 답변만 되풀이”큐텐 정산 지연으로 정상적 영업활동 어려워…주문 취소에 판매 중단까지”
다양한 판매자가 자유롭게 입점해 상품을 판매하는 오픈마켓 특성상 우수한 셀러 확보는 플랫폼 경쟁력과 직결된다. 이에 큐텐그룹은 주전공인 해외직구를 돕는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를 내세워 우수한 셀러를 많이 확보해 플랫폼 인지도를 높이고 거래액과 이용자…
-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24·LG생활건강·세라젬 외
후 판매자는 배송정보 등록 시 세븐일레븐 택배를 선택한 뒤 수령한 예약번호 및 바코드로 집 근처 점포에서 택배를 접수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택배 서비스의 경우 구매자가 별도의 점포 픽업 없이 희망 배송지에서 바로 물품을 받아볼 수도 있다.갤러리아백화점은…
프라임경제2023.10.10
-
큐텐, ‘11번가’ 인수 추진에 ‘셀러’ 대금 정산은 수개월째 지연
을 운영 중이다. 이 물류센터는 큐익스프레스의 국내외 풀필먼트를 하나로 연계해, 국내와 해외에서 발생하는 주문과 재고 관리, 배송…고객 확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큐텐은 또 지난해부터 티몬과 위메프, 인터파크 쇼핑을 연달아 인수하며 덩치를 키운 가운데…
백세시대2023.10.12
-
[이커머스 소식] 티몬 ‘X5 시즌패스 올인데이’ 개최 外 위메프, 컬리, G마켓, SSG닷컴, 쿠팡
유통센터·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17개 지방자치단체에 참가 신청한 전국 중소상공인과 지자체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쿠팡의 대만 진출 설명회는 지난 8월 기획재정부(기재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기부)·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방송통신위원회(방통위…
천지일보2023.09.19
-
온라인몰서 가장 많이 판치는 짝퉁은?…에어팟 등 전자기기와 명품백이 절반 차지
위조품 문제가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온라인몰 업체들마다 판매자 입점 심사 강화, 실시간 모니터링 등 가품 근절을 위한 자구책…범위를 어디까지 볼지는 논의가 필요하다. 6일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따르면 올해 1월에서 9월까지 온라인몰에서…
소비자가만드는신문2023.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