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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모 치료·예방 ‘불법행위’ 온라인몰 275건 적발
반드시 병원·약국을 방문해 의사와 처방, 약사의 조제·복약지도에 따라 정해진 용량·용법과 주의사항에 따라 복용해야 한다”고…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의료기기,탈모,치료,에방,불법행위,온라인몰,적발,식약처
천지일보2022.0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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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지병원 김진구 교수, 전방십자인대 수술 3000례 돌파 外
중 몰루파비르는 18세 이상의 경증 또는 중등증의 코로나19 확진자 중 중증화 위험인자를 가지고 있지만, 다른 코로나19 치료제 사용이 어려운 경우, 투약을 고려하며, 증상 발생 후 5일 이내 사용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또한 팍스로비드는 중증화 위험인자를 가지고…
의약뉴스2022.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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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 성분 피부개선 특허만 55건.. K뷰티, 마케팅 아닌 기술력이다[문소영의 스타트업 탐방]
<3>연세대 연구소 기능성 화장품 회사 ‘보타닉센스’스탠퍼드 박사 뒤 비만치료제 연구특정 향이 아토피 개선 효과 주목함께 나누고자 대학연구소서 창업초기엔 ‘상아탑서 사익 추구’ 비판지금은 재정·일자리 선순환 뿌듯20여개 향 수용체로 피부노화 관리기능성 시장 폭발.. 맞춤 제품 확대
AP몰)과 쿠팡 등에 들어가 있다.” -기능성 화장품 시장 전망은 어떤가. “20대부터 화장품을 쓴 50~60대 여성은 화장품이 별 게 없다고 생각한다. 코로나19 탓도 있지만 실제로 2020년 베이스메이크업이나 색조화장품의 매출은 각각 16%, 17% 하락했다. 그런데…
서울신문2022.05.25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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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노멀 된 이커머스··· 플래티어 “엔데믹으로 B2C에서 D2C로 시장 재편 중”
운영하던 약사 대상 B2B 온라인몰을 개선해 기능과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D2C 온라인몰을 새롭게 열어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와 같은 건강기능식품, 다어이트, 헬스케어제품, 미용/탈모 기능성 제품, 여성위생용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일반 소비자도 구매…
디지털데일리2022.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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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 지선·보선 대구·경북 입후보자
57·약사) △2선거구 ▲박성만(국·57·정당인) ◇영천시 △1선거구 ▲이춘우(국·52·경북도의원) △2선거구 ▲이영수(민·47·농업) ▲윤승오(국·60·경북도의원) ◇상주시 △1선거구 ▲남영숙(국·61·경북도의원) △2선거구 ▲김영선(민·55·정당인) ▲김홍구…
경북매일2022.0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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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국 “가격 경쟁력 상실”…온라인 유통에 계륵된 키트
낮아진 것도 아니라 판매가를 더 낮출 수 없고, 수요가 줄어들긴 했지만 드물게 찾는 소비자들이 있어 소량만 구비해두고 있다고 말했다. 경기 A약사는 “편의점 판매가 내린 뒤로 아직 2개입 키트를 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공급가가 아직 조정이 안됐기 때문에 더…
데일리팜2022.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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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적 검사키트, 77일만에 끝…공급가 내렸지만 수요 없어
신속항원검사 인정 등으로 자가검사키트 열기가 쉬 식었고, 넉넉해진 물량에 공급가도 점차 인하되고 있는 상황이다. 25일 약국가에…가량 인하된 것으로 전해진다. A약사는 “이달 중순부터 HMP몰과 더샵 등 약국 온라인몰에도 키트가 풀리기 시작했고, 불과 열흘…
데일리팜2022.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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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어서 못 팔던 키트, 넉넉해진 물량에 공급가 소폭 내려
1월 하순부터 HMP몰과 더샵 등에서 품절 현상이 빚어지기 시작했고, 4월 셋째 주에 접어들며 다시 온라인몰 공급이 재개되기 시작한 것이다. A약사는 “그동안 식약처와 약사회, 키트 유통사들이 정했던 공급가가 유지돼 왔지만 이번 주에 접어들면서 키트 공급가가…
데일리팜2022.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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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바이오틱스’ 찾는 소비자, ‘전문성ㆍ효과성’ 고려해 제품 선택
듀오락 몰‘ 이용 고객 105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조사 결과 고객 절반 이상이 ‘면역력 증강 및 건강 관리’를 위해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고 있으며 제품 구매 시 전문성과 효과성을 갖춘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으로…
비즈월드2022.0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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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쎌바이오텍, 프로바이오틱스 찾는 소비자…‘전문…스마트경제2022.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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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절반 이상 ‘프로바이오틱스’ 섭취
듀오락 몰 이용고객 105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른 것이다.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 절반 이상이 제품 구매 시 ‘전문성과 효과성’을 갖춘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를 선택한다. 먼저 유산균을 섭취하는 가장 주된 이유로는 ‘면역력 증강(64.1%)’을…
천지일보2022.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