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 경기 ‘공짜 중계‘ 대부분이 불법인 이유
경기는 손흥민 출전 경기 등 극히 제한적이다. 따라서 모든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SPOTV의 유료채널인 SPOTV…에이클라엔터테인먼트와 계약되지 않은 모든 업체의 중계는 저작권법 위반이다. 현재 합법적으로 영국 프리미어리그를 시청할…
아주경제신문2022.05.27
-
한준희 “아시아인으로 손흥민 기록 깰 사람? 손흥민” [한판승부]
손흥민의 득점왕 기록? 축구의 노벨상 탄 격손흥민은 세계 최고 수준의 양발 보유손흥민 300골 기록 보는 날 올수도 손흥민-케인 합작골 기록 깨지기 어려울 것손흥민 인터뷰 보면 늘 개인보다 팀을 우선시아시아 축구 선수 중 손흥민 가장 잘했던 선수로 기억될 것
우리가 보는 날이 올 수 있지 않겠느냐. ◇ 박재홍> 굉장히 행복하겠네요. 300골까지 같이 가는 여정은. ◆ 한준희> 그러면 지금도…나올 거 아닙니까? ◇ 박재홍> 그렇죠. ◆ 한준희> 손흥민 선수의 이름은 항상 들어갈 겁니다. ◆ 김성회> 그러면 이제 토트넘…
노컷뉴스2022.05.28다음뉴스
-
[종합]”손흥민 부자나오길”..’우리끼리 작전타임’ 박세리X김성주, 新 스포츠 예능 출사표
풀어보는 예능프로그램이다.이날 박은희 PD는 “스포츠가 도전, 열정, 집념의 집약체라고 생각한다. 터프한 정글 세계에서 살아가고…대해서 박 PD는 “두 사람은 국보급이다. 김성주는 스포츠 중계의 전설이다. 인맥이 장난 아니다. 제작진의 섭외력을 뛰어넘는다”며…
텐아시아2022.01.06다음뉴스
-
허구연 “젊은 층 외면받는 프로야구, 팬 퍼스트로 반전 꾀해야”
야구인 최초로 프로야구 수장 맡은 허구연 KBO 신임 총재 “프로가 도덕성 못 갖추면 팬이 가만 놔두지 않는다”
축구에선 손흥민의 골이 터질 때마다 환호한다. 강백호(KT)가 작년 시즌 중 4할을 쳤을 때 오히려 큰 좌절감을 느꼈다. 외국 같았으면 난리가 날 텐데 우린 화제가 별로 안 됐다. 야구를 별로 안 좋아하는 분들도 ‘아, 쟤가 강백호구나’, 이래야 한다. 우리만의…
조선일보2022.04.04다음뉴스
-
[유통가 레이더] LG생활건강, 라이브커머스 전문 인플루언서 육성 강화로 이색 사회공헌 등
재미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다.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을 통해 11일 첫 선을 보였으며, 굿즈가 포함된 특별 기획세트도 판매한다. 굿즈는 라이언 피규어가 장착된 소스 트레이, 라이언과 춘식이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고, 고메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에서만…
녹색경제2022.04.12
-
프로당구 김영수 총재 “손흥민·류현진 같은 스타 육성에 PBA 미래 달렸다” [엠스플 인터뷰]
교육” -“손흥민, 류현진처럼 종목 대표 스타 발굴은 반드시 이뤄내야 하는 과제” -“2022년 비디오 판독 시스템 제도화, 당구 전용 경기장 부지 확보할 것” PBA 김영수 총재(사진=엠스플뉴스 이근승 기자) [엠스플뉴스=일산] 한국 프로당구협회(PBA) 김영수(79…
스포츠춘추2021.11.29다음뉴스
-
[유통가 레이더] 11번가-신성통상, 탑텐∙폴햄 등 온라인 최저가 판매 등
꿔 보는 회사, 우아한형제들에서 ‘일’에 대한 색다른 통찰을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준)은 일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행사 ‘이게 무슨 일이야!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녹색경제2022.03.21
-
180도 달라진 ‘손흥민 활용법‘..”더 이상 윙어 아니다”
손흥민은 좌우 측면보다 중앙에서 훨씬 많이 뛰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제 그는 윙어라기보다 인사이드 포워드와 전통적인 9번 공격수…중용되고 있음과 무관하지 않다. 케인도 지난 11일 영국 중계방송사 ‘BT 스포츠’ 인터뷰에서 올해 압도적인 도움 1위를 달리는…
스포티비뉴스2020.11.29다음뉴스
-
올림픽 중계 방송에 뜬 ‘Delay’ 자막, 경기 지연 표시일까?
공식중계 공통화면에 다 성과 이름의 순서로 나온다는 것을 눈치 채셨을 것 같아요. ◇ 최형진: 제가 한 가지만 말씀을 드리자면…생긴 것 같고, 아직 유럽에 뛰고 있는 우리 축구선수는 손흥민 선수 같은 경우는 가령 아직도 ‘흥민 손’, 이렇게 불리거든요. 이건…
YTN2021.08.02다음뉴스
- 관련기사
- 올림픽 중계 방송에 뜬 ‘Delay’ 자막, 경기 지연 …YTN RADIO2021.08.02
-
이겨야 했던 손흥민..’PK 울렁증’ 이겨내고 최다골
포함해 여덟 번 차서 절반만 성공한 페널티킥인데, [현지 중계 : 손흥민이 페널티킥을 찹니다! 오 넣었어요!] 프리미어리그 여섯 시즌…토트넘 : 베일의 골은 팝콘을 먹으면서 재미있는 영화를 보는 것처럼 달콤했어요.] 그만큼 승리가 간절했습니다. 최근 3경기 2…
JTBC2021.04.22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