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점 맞나?”…세상에 없던 편의점이 온다
편의점에서 택배를 보내거나 한 끼 식사를 때우는 정도는 이제 너무 익숙한 풍경이다. 편의점 주요 소비층은 20~40대지만 동네 어디에나 있는 편의점 특성상 ‘서민의 친구’로 불리며 남녀노소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엔데믹(풍토병화) 특수에…
주간한국2022.05.16
-
日 브랜드서 CU 자립 10주년 이건준, 편의점 제왕 노린다
열었다. 차후 CU는 ▲CU 택배를 미리 예약 및 결제할 수 있는 택배 예약 ▲CU 모바일상품권 구매 또는 선물할 수 있는 CU콘 ▲점포별 차별화 행사가 가능한 스토어플러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포켓CU 새단장은…
한국금융신문2022.04.25
-
온라인으로 CU 유니버스 확장한다! 포켓CU 리빌딩 론칭
배달, 픽업, 예약구매, 홈배송 등 6대 서비스 론칭, 가맹점과 고객 잇는 소통 채널로도 활용
모든 상품의 점포별 실시간 재고를 확인할 수 있는 ‘점포 재고 조회’ 기능도 추가된다. 카카오톡, 문자 등에 흩어져 있는 CU 모바일…리테일 송지택 혁신부문장은 “BGF리테일의 이번 포켓CU 리빌딩은 편의점 본연의 가치에 집중하여 오프라인 점포와 동일한 상품…
머니S2022.04.22다음뉴스
- 관련기사
- CU, 멤버십 앱 리뉴얼 오픈..’CU 유니버스’ 확장아시아경제2022.04.18다음뉴스
- CU, 멤버십 앱 리뉴얼…”CU 유니버스 확장”증권경제신문2022.04.18
- 온라인으로 ‘CU 유니버스’ 확장…포켓CU 리빌딩 …e대한경제2022.04.18
-
편의점CU, ‘포켓CU‘ 앱 리뉴얼…자체 배달·픽업 서비스 도입
확장하는 서비스다. CU는 그동안 편의점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한정판부터 MZ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트렌디한 상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상품의 발주를 요청하는 등 가맹점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리뷰’ 코너도 문을 연다. 이 밖에도 ▲CU 택배를 미리 예약 및 결제…
뉴스웨이2022.04.18
- 관련기사
- CU, 자체 앱 ‘포켓CU‘ 리뉴얼..O4O 사업 구심점으…데일리안2022.04.18다음뉴스
- CU, ‘배달·예약’ 기능 강화..멤버십 앱 ‘포켓CU‘ …뉴스12022.04.18다음뉴스
- 편의점CU, 멤버십 앱 새단장…자체 배달·픽업 서…굿모닝경제2022.04.18
-
[편의점에서는] GS25, 친환경 파우치 음료 2종 선봬 外 이마트24, CU
모든 상품의 점포별 실시간 재고를 확인할 수 있는 ‘점포 재고 조회’ 기능도 추가된다. 카카오톡, 문자 등에 흩어져 있는 CU 모바일…송지택 BGF리테일 혁신부문장은 “BGF리테일의 이번 포켓CU 리빌딩은 편의점 본연의 가치에 집중해 오프라인 점포와 동일한…
천지일보2022.04.18
-
CU, 100억 투자해 앱 전면 리뉴얼..’CU 유니버스’로 확대
배달, 픽업, 예약구매, 홈배송 등 서비스 론칭온오프라인 연계하는 O4O 구심점으로
멤버십 앱만이 아닌, e커머스 채널로 확대한 기능이다. CU는 그동안 편의점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한정판부터 MZ세대를 타겟으로 하는…모든 상품의 점포별 실시간 재고를 확인할 수 있는 점포 재고 조회 기능도 추가된다. 카카오톡, 문자 등에 흩어져 있는 CU…
헤럴드경제2022.04.18다음뉴스
- 관련기사
- ‘포켓CU‘ 리뉴얼로 온·오프라인을 하나로..BGF, 1…서울경제2022.04.18다음뉴스
-
편의점 이용자 1회 방문시 평균 7,589원 지출
6.3%p 늘어난 47.2%였다. 이중 GS25(나만의 냉장고)가 33.7%로 가장 높았고, CU(포켓CU)가 28.7%로 뒤를 이었다. 편의점 앱을 통해서는 이벤트 프로모션 조회나 단골 점포 등록, 택배 서비스 예약과 같은 기능이 자주 이용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 응답자들…
코스메틱매니아뉴스2022.05.18
-
대형마트 매출 앞지른 편의점 업계, 모바일 앱 차별화로 MZ세대 공략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어 앱 설치자 수가 급증하기도 했다. Trend 2. 편의점 앱, MAU도 점차 증가세 / 앱 사용자 성별 및 연령대는 대동소이 다음으로 두 편의점 앱의 설치자들 중 앱을 꾸준히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이들의 비율은 얼마나 되는지 살펴봤다. 작년 4…
매일경제2022.04.25다음뉴스
-
CU, 멤버십 앱 전면 리뉴얼..가맹점 O4O 강화
앱을 넘어 e커머스 채널로의 역할로 확장하는 서비스다. CU는 그동안 편의점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한정판부터 MZ세대를 타깃으로 하는…소통할 수 있는 ‘리뷰’ 코너도 문을 연다. 이 밖에도 △CU 택배를 미리 예약 및 결제할 수 있는 택배예약 △CU 모바일상품권을…
전자신문2022.04.18다음뉴스
- 관련기사
- CU, 100억 들여 멤버십 앱 리뉴얼..”O4O 강화”파이낸셜뉴스2022.04.18다음뉴스
-
포켓CU, ‘배달·예약’ 강화 리뷰얼 오픈..”O4O 구심점으로”
BGF리데일 100억 투자해 포켓CU 강화 재오픈배달·픽업 강화하고, 예약·결제도 힘 더해
모든 상품의 점포별 실시간 재고를 확인할 수 있는 ‘점포 재고 조회’ 기능도 추가된다. 카카오톡, 문자 등에 흩어져 있는 CU 모바일…BGF리테일 혁신부문장은 “BGF리테일의 이번 포켓CU 리빌딩은 편의점 본연의 가치에 집중하여 오프라인 점포와 동일한 상품과…
이데일리2022.04.18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