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통가 레이더] 친환경에 진심인 롯데제과, 비스킷 플라스틱 용기 모두 없애 등
프로그램을 찾는 고객,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 등이 매년 이 상품을 찾고 있다. ‘블루밍 모먼트’ 패키지 이용…이라 불리는 ‘지라시스시’나 밀가루에 수분을 가해 만든 좁쌀 모양의 파스타 ‘쿠스쿠스’를 활용한 샐러드 등 평소 접하기…
녹색경제2022.04.21
-
[유통가 레이더]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 노린다’… 롯데제과 가나초콜릿 팝업스토어 개관 등
코디 방법 등을 소개한다. 한편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끊임없이 진화 중이다. 평소 고객이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한 정보와 함께 쇼핑 혜택 등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의 역할을 하는 것이다. 신세계는 단순히 쇼핑 정보만을 전하던…
녹색경제2022.04.19
-
[유통가 레이더] 하이트진로, 3주년 맞은 ‘테라’로 맥주 시장 판뒤집기 나선다 등
주로 찾는 믹스커피와 우유의 가격도 상승했다. 이에 봉지라면(5입)은 2개 사면 1개를 덤으로 제공하며, 인기 상품인 ‘동서 모카골드/화이트 믹스’(220입)와 ‘서울우유’(2.3L)를 각각 10% 추가 할인 판매한다. 심명섭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창립 행사…
녹색경제2022.03.28
-
[이앱어때?] 약 설명서를 잃어버렸다면? 약학정보원 ‘의약품 검색‘에서 찾아봐!
확인해보자! 만약 약만 있어서 약의 이름도 모른다면? 모양으로 약찾기내가 갖고 있는 약의 이름도 모르겠다면 약의 모양을 검색해서 찾는 방법도 있다. 약의 제형과 모양, 색상을 선택해서 내가 찾는 약을 찾아내는 방법이다.물론 의약품 정보검색 기능보다 찾기가…
데일리팝2021.01.20
-
[유통가 레이더] “가전의 계절 경계 무너졌다”… 전자랜드, 2021년 가전 키워드는 ‘철 없는 가전’ 등
펀샵에서는 검색을 거쳐 목적 구매하기보다 콘텐츠를 둘러보며 구매를 결정하는 고객이 훨씬 많았다. 이는 콘텐츠 제작 및 상품 소싱 시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때문인데, 최근 웹 페이지 UI/UX 개편 시에도 고객 사전 설문 결과를 반영했다. 또한 펀딩 서비스…
녹색경제2021.12.29
-
[유통가 레이더] 소비자가 만든 레시피, 1020세대 입맛 사로잡아… 농심 ‘카구리 큰사발면’ 흥행 등
너구리 모양의 어묵 등 기존 너구리의 특징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컵라면이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이랜드재단(대표이사: 정재철)이 한국사회보장정보원(원장: 노대명), 한국에너지재단(이사장: 김광식)과…
녹색경제2021.11.11
-
[유통가 레이더] 가구도 새벽배송… 한샘, 온라인 한샘몰 가구 새벽배송 서비스 오픈 등
태그로 검색, 참여할 수 있으며 선발된 크루들에게는 메트로 텀블러와 별도의 선물이 제공된다. 락앤락 IMC팀 김민정 팀장은 “메트로 캠페인은 시작, 도입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인트로’와 비슷한 발음을 활용해 연말연시를 맞아 기획된 캠페인으로, 일상 속…
녹색경제2021.11.17
-
[유통가 레이더] 비비고, 문화재청과 손잡고 인류무형유산 ‘김장문화’ 알린다 등
물결 모양 굴곡을 스윙칩 볶음고추장맛 대비 40% 더 깊은 3.5mm로 커팅한 제품. 향긋한 마늘과 부드러운 마요네즈를 더한 갈릭디핑소스맛이 한층 더 바삭해진 생감자칩과 최고의 궁합을 이루며 씹을수록 풍성한 ‘단짠맛’을 선사한다. 오리온은 갈릭디핑소스가…
녹색경제2021.09.16
-
[유통가 레이더] “고기보다 더 좋은 대체육”… 신세계푸드, ‘Better meat’로 대체육 사업 진출 등
새로운 모양과 컨셉으로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꽃게랑의 독특한 마케팅 활동은 젊은 층의 소비자들에게 많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기발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녹색경제2021.07.28
-
[유통가 레이더] SSG닷컴, 샤넬 N°5 출시 100주년 기념 리미티드 콜렉션 14종 출시 등
있는 검색 필터 강화 등의 개편으로 고객 편의성을 개선했다. 11번가 안승희 무형상품담당은 “11번가는 여행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숙박, 항공 분야 선두주자와의 협업을 통해 무형상품 영역 리더십을 꾸준히 확대해 왔다”며 “11번가가 가진 이커머스 역량을 적극…
녹색경제2021.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