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약사이모저모] 한미약품, 동아제약, 시지바이오, 메디포스트, 유틸렉스, 헬릭스미스, 뉴클릭스바이오-파멥신 등 소식
한미약품, 동아제약, 시지바이오, 메디포스트, 유틸렉스, 헬릭스미스, 뉴클릭스바이오-파멥신 등 제약사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한미약품, 중국서 아모잘탄 시판허가 받아 10월 중국 전 지역 출시한미약품그룹 중국 현지법인 북경한미약품(총경리 임해룡)은 지난…
메디컬월드뉴스2022.03.28
-
우리는 왜 결제를 멈출 수 없을까?
하단에 비슷한 영상을 배치하였고, 동영상이 끝난 후 다음 영상으로 ‘자동 재생’하면서 끊임없는 시청을 유도한다. 또한 이용자가…45%가 추천을 통해 이루어졌다. 아마존은 이용자 데이터를 클릭스트림(Click Stream)서비스를 통해 24시간 수집한다. 수집된 데이터…
월드투데이2022.04.18
-
오버추어 철수, 다음 클릭스 순조로운 출발
키워드광고의 자동입찰 서비스 ‘애드몬스터™(admonster.co.kr)’를 출시한 비즈스프링의 조사결과, 오버추어의 광고주들이 다음 클릭스로 전향하는 수순을 순조롭게 밟은 것으로 나타났다. 비즈스프링의 조사결과는 자사의 인터넷 벤치마킹 데이터인 인터넷트렌드…
전남인터넷신문2013.01.10
-
다음, ‘애드클릭스‘ 서비스 인기
접수하는 등 사용자 참여도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오픈 한달만에 10만원 이상의 수익을 내는 블로거가 등장하기도 했다. 다음은 애드클릭스를 시작으로 사용자와 수익을 공유하는 보상 활동을 활성화해 사용자 스스로 양질의 UCC를 생산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을…
이데일리2007.05.10다음뉴스
- 관련기사
- 블로거와 수익 나누는 다음 ‘애드클릭스‘ 인기마이데일리2007.05.10다음뉴스
- 다음 애드클릭스 “잘 돼 갑니다”세계일보2007.05.10다음뉴스
-
다음 애드클릭스 가입자 4천명 돌파
수가 4000명을 돌파했으며, 일 평균 400여명 이상의 신청자가 접수하는 등 사용자 참여도가 점차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다음은 애드클릭스를 시작으로 사용자와 수익을 공유하는 보상 활동을 활성화해 사용자 스스로 양질의 UCC를 생산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을 확대…
머니투데이2007.05.10다음뉴스
-
[검색광고 유입 점유율]네이버 파워링크 64.07%, 다음 클릭스 8.26%
기타 매체 합계 또한 4.93%p 상승한 8.59%의 점유율을 보여 네이버 전체 광고 상품 점유율은 높은 상승세를 나타냈다. ‘다음 클릭스’는 작년 4/4분기 대비 6.46%p 증가한 8.26%의 평균 유입률을 기록하며 4계단 상승한 2위로 1/4분기를 마감했다. 단일 광고 플랫폼…
모닝뉴스2013.04.16
- 관련기사
- 네이버, 검색광고 유입 점유율 부동의 1위스페셜경제2013.04.15
-
다음 애드클릭스, UCC수익 공유로 지속 성장
수가 4000명을 돌파했으며 하루 평균 400여명 이상의 신청자가 접수 하는 등 사용자 참여도가 점차 증가 추세에 있다. 다음은 애드클릭스를 시작으로 사용자와 수익을 공유하는 보상 활동을 활성화해 사용자 스스로 양질의 UCC를 생산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을 확대…
뉴시스2007.05.10다음뉴스
- 관련기사
- 다음, UCC 수익 공유 서비스 ‘증가세’아시아경제2007.05.10다음뉴스
-
AWS, 대규모 데이터 분석 서버리스 옵션 3종 발표
오늘날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IoT 디바이스, 웹 사이트 클릭스트림, 데이터베이스 로그, 동적 데이터가 지속적으로 생성되는 기타…안전한 비공개 아마존 카프카 엔드포인트를 설정한 다음 신규 또는 기존 아마존 카프카 클라이언트를 이용해 데이터를 스트리밍…
지디넷코리아2021.12.17다음뉴스
- 관련기사
- AWS, 분석 서비스 위한 서버리스 옵션 3가지 공개아이티데일리2021.12.17
-
다음, 검색 광고 플랫폼’클릭스‘개편
대표 최세훈)은 자체 검색광고 플랫폼 `클릭스(CLIX)’를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편ㆍ오픈 했다고 3일 밝혔다. 다음은 2010년부터 클릭스를 운영하며 검색광고의 품질 및 매출 향상을 이뤄왔다. 이번 개편은 자체 CPC(Cost per Click)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광고주들…
디지털타임스2012.04.03다음뉴스
- 관련기사
- 다음, 검색 광고 플랫폼 ‘클릭스‘ 개편아시아경제2012.04.03다음뉴스
- 다음 검색광고 플랫폼 ‘클릭스‘ 개편파이낸셜뉴스2012.04.03다음뉴스
- 다음, 검색 광고 플랫폼 ‘클릭스‘ 더 쉬워졌다한국경제2012.04.03다음뉴스
-
다음, 종량제 검색광고 ‘클릭스 파워사이트’ 오픈
Cost Per Click) 방식의 검색광고 서비스로 키워드당 일정금액을 지불하도록 한 CPM(Cost Per Mile)과는 차별화 된 방식이다. 다음은 ‘클릭스 파워사이트’가 광고주가 입찰한 키워드 금액에 따라 상위에 반영될 수 있는 횟수를 확률적으로 산출해 노출해 줌으로써…
머니투데이2005.10.17다음뉴스
- 관련기사
- 다음, 종량제 검색광고 ‘클릭스파워사이트’ 오픈아이뉴스242005.10.17다음뉴스
- 다음, 검색광고 종량제 선보여마이데일리2005.10.17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