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혁 “전지현과 남다른 친분..중 3때 처음 만나”
KBS2 제공 )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배우 장혁이 배우 전지현과 남다른 친분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KBS 2TV ‘옥답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장혁이 절친 김종국을 위해 출연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뉴시스11시간전다음뉴스
-
장혁 “전지현, 유일하게 말놓는 여배우..중3 때 처음 봐” (옥문아들)[종합]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장혁이 전지현과의 친분을 자랑했다. 27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는 장혁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문제 중에는 ‘지인만 축가를 불러주는 철칙이 있는 이적에게 축가 요청을 한 전지현. 친분이…
엑스포츠뉴스12시간전다음뉴스
-
“○○도 함께”.. 장혁, 전지현과 남다른 인연이?
배우 장혁이 전지현과의 친분을 언급했다. /사진=옥탑방의 문제아들 제공 배우 장혁이 전지현과의 친분을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지난 27일 전파를 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김종국의 25년 지기 절친 장혁이 출연했다. 이날 장혁은 여배우 중…
머니S13시간전다음뉴스
-
장혁 “전지현, 중3부터 친구.. 유일하게 말 놓는 막역한 사이” (‘옥문아’) [어저께TV]
김종국처럼 운동을 좋아한다는 장혁은 “운동은 활력이다. 운동을 하면 모든 게 잘 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전지현과 친분이 있다는 장혁은 “내가 말을 잘 못 논다. 말을 쉽게 못 놓는 성격이다. 지현이와 같은 경우에는 중학교 3학년때부터 봤다. 연기 연습을…
OSEN14시간전다음뉴스
- 관련기사
- 장혁 “전지현? 중3부터 친한 사이.. 유일하게 말 …OSEN23시간전다음뉴스
- 장혁 전지현, “유일하게 말 놓는 사이”라이브엔2시간전
-
‘옥탑방의 문제아들’ 장혁 유일하게 말 놓은 여배우는 전지현
사진=KBS 제공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우 장혁이 전지현과 남다른 친분을 밝혔다. 27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김종국의 ‘용띠클럽’ 절친 장혁이 출연한다. 이날 장혁은 여배우 중 유일하게 이름을 부른다는 전지현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일간스포츠2022.04.27다음뉴스
-
운동중독 김종국X장혁 “코로나 확진·팔 부러져도 운동”(Ft.차태현) ‘옥문아'[어제TV]
전지현이 지인들에게만 축가를 해주는 이적을 설득하기 위해 식사를 제안했던 이야기가 문제로 나오자 장혁은 전지현과의 오랜 친분을 공개했다. 장혁은 전지현을 유일하게 말을 놓는 사이라고 전하며 “제가 말을 잘 못 놓는다. 지현이는 중학교 3학년 때 처음…
뉴스엔16시간전다음뉴스
-
장혁, 전지현과 특별한 인연 공개…”유일하게 말 놓는 사이”
배우 장혁이 동료 배우 전지현과의 친분을 자랑했다. 27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김종국의 25년 지기 장혁이 출연한다. 이날 장혁은 “종국이가 새 프로그램을 하게 되면 무조건 나와야 한다”라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그러면서 “차태현, 홍경민 등…
여성조선23시간전
-
장혁 “전지현, 유일하게 말 놓는 이성 연예인…중 3때부터 알고 지내”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배우 장혁이 전지현과의 친분을 언급했다.27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이 문제아들’에는 장혁이 출연했다.이날 장혁의 전지현과의 친분에 대해 언급하며 “유일하게 말을 놓는 이성 연예인”이라고 밝혔다.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KBS2 캡처…
조이뉴스2423시간전
-
“진짜 친해서…” 낯가리는 장혁이 유일하게 말놨다는 여자배우 (+정체)
했다”라고 털어놔 김종국을 당황하게 했다. 특히 이날 녹화에서 장혁은 여자 배우 중 유일하게 이름을 부르는 동료 배우로 전지현(40…자연스레 말을 놓고 친해지게 됐다”라며 친분을 과시했다. 앞서 전지현은 장혁이 2000년 ‘TJ’라는 예명으로 발표한 노래 ‘Hey…
위키트리2022.04.27
-
장혁 전지현 친분 ‘눈길’, “잘 살았으면 좋겠다” 결혼 축하
[서울신문 BOOM] 배우 장혁이 전지현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6일 방송되는 TV조선 ‘연예 in TV’ 녹화에 참여한 장혁은 작품을 함께한 한석규, 김수로, 이다해, 공효진등 인맥을 소개했다. 이날 녹화에서 장혁은 많은 배우들 중에서 작은 일에도 크게 즐거워하는 인물…
서울신문2012.04.05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