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스탁몰, 취약계층 지원 바자회에 의류 2000여점 후원
아이스탁몰, 취약계층 지원 위한 바자회에 의류 후원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국내 온라인 판매 대행사 스탁컴퍼니(대표 이영선, 안형주)가 자사 패션 전문 몰인 아이스탁몰을 통해 지난주 한밭사랑복지센터에서 주관하는 봄축제 바자회에 의류를 지원했다고…
빅데이터뉴스2022.04.25
- 관련기사
- 아이스탁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바자회에 의류 …패션비즈2022.04.25
- 스탁컴퍼니, 취약계층 지원 위한 바자회에 의류 후원어패럴뉴스23시간전
-
스탁컴퍼니, ‘아이스탁몰·매긴’ 통해 ESG경영 실천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온라인 판매 대행사 스탁컴퍼니(대표 이영선, 안형주)가 자사 패션 전문몰인 아이스탁몰과 패밀리 브랜드 ‘매긴’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여성복 브랜드 매긴은 최근 새로운 친환경 포장 패키지를 도입했다. 매긴은 스탁컴퍼니…
어패럴뉴스2022.04.19
- 관련기사
- 스탁컴퍼니 ‘매긴’, 친환경 패키지 도입으로 ESG…패션비즈2022.04.19
-
아이스탁몰, 원주가톨릭복지회에 차량기증
위해 희망의 손길 전달” [사진제공 = 스탁컴퍼니] 국내 최대 온라인 판매 대행사 스탁컴퍼니(대표 이영선, 안형주)가 운영하는 아이스탁몰에서 지난 3월23일 본사에서 ‘원주가톨릭복지회’에 차량을 기증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2년 전…
패션비즈2022.03.25
- 관련기사
- 아이스탁몰, 원주가톨릭복지회에 차량 기증한국섬유신문2022.03.24
-
한밭돌봄주거복지사회적협동조합, 의류 바자회로 펼친 봄축제
3000여 점의 의류, 신발, 가발 등 바자회 물품은 국내 최대 온라인 판매대행사 스탁컴퍼니(대표 이영선, 안형주)가 운영하는 아이스탁몰에서 제공하고 조합의 임직원과 파랑새봉사단원들이 자원봉사로 나서 이날 행사 진행을 도와 의미를 더했다. 이창섭 대표이사는…
데일리한국2022.04.21
-
스탁컴퍼니, 아이스탁몰 정보보호관리체계 ISMS보안인증 획득
아이스탁몰에 대한 서비스 및 고객 정보보호 시스템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온라인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아이스탁몰 관계자는 “정보호보체계 구축을 위해 내부적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더욱더 안전한 거래 환경 및 고객정보보호를…
패션비즈2021.11.02
-
[유통가 레이더] “골린이들 모여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골프 전문관 ‘하트골프’ 오픈 등
착용한 아이들이 직접 파티시에가 되어 선생님의 지도 아래 케이크 또는 쿠키를 데커레이션 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빵지순례(빵+성지순례)의 성지”라 불리는 신라호텔의 파티시에가 만든 케이크 시트와 쿠키까지 맛 볼 수 있다. ‘키즈 베이킹 클래스’는…
녹색경제2022.04.05
-
아이스탁몰, 추석맞이 최대 85% 통큰 세일 진행
자사 패션 전문 몰인 아이스탁몰에서 추석을 맞이해 최대 85%의 특가전을 실시한다. 스탁컴퍼니는 자체 온라인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탁몰(www.istockmall.com)’을 통해 추석맞이 특가 행사로 오는 9월 7일부터 22일까지 15일간 다양한 브랜드의 가을,겨울 시즌…
패션비즈2021.09.06
- 관련기사
- 아이스탁몰, 추석맞이 최대 85% 세일…골프웨어 ‘찜’싱글리스트2021.09.06
-
패션 플랫폼 아이스탁몰, ‘뉴포티’ 잡고 1000억 자신
눈길을 끈다. ‘4050대 중장년층의 무신사’를 내세우며 가성비와 상품 다양성을 갖춘 쇼핑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 실제로 아이스탁몰의 연령별 구매율은 40대 남성이 압도적으로 많고, 전년과 비교해 카테고리별 거래액 중 골프웨어와 남성 패션이 각각 210%, 11%…
패션비즈2021.06.03
-
블랑코드, 엔젤투자 유치 영포티 여성복 시장 적극 공략
운영에 주력한다. 현재 흩어져있는 40여개 외부 채널을 축소하고 자사몰과 29cm, 하고, SSG닷컴, 퀸잇, 포스티, 모라니크, 아이스탁몰 등 핵심 타겟층을 겨냥한 채널 위주로 압축 전개 한다. 블랑코드는 자사몰 개편 및 강화를 위해 5060세대 고객 맞춤으로 텍스트나…
한국섬유신문2022.03.03
-
코너 몰린 ‘로드숍’ 브랜드, 시니어 패션플랫폼으로 기사회생?
전통적 가두점 하락세 속 반전 포인트 찾는다퀸잇·푸미·포스티 등 플랫폼 성장..무신사도 눈독성공 미지수..”반짝효과 안되게 트렌드 수용해야”
과거 백화점이 주력 채널이었던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켰다. 포스티는 모든 브랜드의 상품 본사와 직접 계약해 품질을 유지했다. 아이스탁몰은 소비자 신뢰도가 높은 골프웨어 및 남성 브랜드가 중심이다. 이를 통해 론칭 7년 동안 거래액을 연평균 48% 성장시켰다…
비즈니스워치2022.02.07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