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세청 “올해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로 쉽게”
국세청이 납세자의 간편한 연말정산을 위해 올해 ‘간소화자료 일괄제공 서비스’를 도입하고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간소화자료 일괄제공 서비스는 근로자의 제공 동의만으로 국세청이 부양가족을 포함한 근로자의 간소화자료를 회사에 직접 제공하는 제도다. 기존…
머니투데이방송2021.12.23
-
연말정산 간소화 다음 달 15일 개통..”자료 일괄제공 서비스 도입”
삭제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지 않는 근로자는 기존 방식대로 홈택스의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에서 파일을 내려받아 회사에 제출하는 방식으로 연말정산을 하면 됩니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는 다음 달 15일에 개통됩니다. 올해 신용카드 사용 금액이 지난해보다 5%…
KBS22시간전다음뉴스
-
연말정산 체크 포인트…간소화 서비스 1월 15일 개통
미리 준비해줄 것을 당부했다. ■ 연말정산 간소화 1월 15일 개통…연말정산 대상 근로자는 1월 15일(토)에 개통하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서 자료를 출력하거나 내려받아 회사에 제출하면 된다. 가족관계증명서, 장애인 증명서, 기부금영수증, 안경・…
창업경영신문10시간전
-
연말정산 간소화 다음 달 15일 개통..”자료 일괄제공 서비스도입”
삭제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지 않는 근로자는 기존 방식대로 홈택스의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에서 파일을 내려받아 회사에 제출하는 방식으로 연말정산을 하면 됩니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는 다음 달 15일에 개통됩니다. 올해 신용카드 사용 금액이 지난해보다 5%…
KBS2021.12.23다음뉴스
-
더 편리해진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올해 연말정산이 더 편리해질 전망이다. 노동자가 회사에 제출해야 할 연말정산 간소화 자료를 국세청이 대신 제공하는 ‘간소화 자료 일괄제공 서비스‘가 시행돼서다. 국세청은 지난 10월 말 연말정산 간소화 자료 일괄제공 서비스를 시작했다. 노동자가 동의하면…
경남도민일보2021.12.13
-
연말정산, 간소화 자료 내려받기 안해도 돼
카드 사용액 작년과 비교해 5% 넘게 늘면 추가 공제
때문이다. 국세청은 23일 이런 내용의 ‘간소화 자료 일괄 제공 서비스’를 올해분 연말정산부터 도입한다고 밝혔다. 작년분까지는…절차가 필요 없다. 회사가 내년 1월 14일까지 간소화 일괄 제공 서비스 신청자 명단을 홈택스에 등록하면 같은 달 21일부터 신청자…
조선일보15시간전다음뉴스
-
직장인 연말정산 간소화..올해분 연말정산 달라지는 점은?
절차를 반드시 진행하고, 국세청은 확인(동의)한 근로자의 간소화자료에 한해 1월 21일부터 회사에 일괄 제공한다. 부양가족이 자료…회사에 제출하면 된다. 올해분 연말정산부터 달라지는 사항도 체크해야 한다. 올해분 연말정산에서는 신용카드 등 소비증가분에…
YTN2021.12.23다음뉴스
-
연말정산 간소화 다음 달 15일 개통..’일괄제공 서비스‘ 전날까지 신청해야
연말정산 소득·세액공제 증빙 자료를 조회할 수 있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다음 달 15일부터 시작됩니다. 올해는 간소화 자료를 국세청이 회사에 직접 제공하는 ‘일괄제공 서비스’가 시범 도입됨에 따라 이용을 원하는 회사는 신청자 명단을 다음 달…
KBS2021.12.23다음뉴스
-
[ET] ‘연말정산 간소화‘ 시작 외
오미크론 출현 등으로 배럴당 70달러대까지 더 떨어졌습니다. 하루빨리 유가가 안정되길 바라며! 세 번째 키워듭니다. ‘연말정산 간소화’ 시작. 옵니다, 와요! 13월의 월급이요! 올해부터 ‘간소화 자료 일괄 제공 서비스’가 새롭게 도입됐습니다. 국세청이 전산…
KBS2021.12.23다음뉴스
-
국세청 “연말정산 미리 준비하세요”…간소화 서비스 1월 15일 개통
[뉴스웍스=허운연 기자]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내년 1월 15일 개통한다. 근로자는 이 서비스를 이용해 자료를 출력하거나 파일로 내려받아 회사에 제출하면 된다. 가족관계증명서, 장애인 증명서, 기부금영수증, 안경·교복 구입비 등은 제공되지 않아 근로자가…
뉴스웍스2021.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