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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600켤레로 37억 수익..나이키도 못하는 걸 해낸 이 기업 [생생유통]
나이키 스타트업 RTFKT 인수”디지털 혁신 가속화 나설 것”아디다스도 NFT 투자 나서소장욕구 높은 신발들 디지털화가상세계서도 인기몰이 위한 행보지나친 투자 열풍 이어지면서 에르메스 이미지 저작권 논란도국내 패션계도 NFT 걸음마
나이키가 신생 스타트업 RTFKT 인수를 공식 선언했다. 사진은 나이키 산하 브랜드와 나란히 선 RTFKT. [생생유통] 패션업계의 가장 큰…움직이는 글로벌 기업 중 하나는 나이키입니다. 나이키는 13일(현지시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패션 NFT 스타트업 RTFKT를…
매일경제2021.12.18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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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플랫폼으로 변신을 시도하는 위메프
않나요? 네, 네이버의 브랜드 광고와 유사해보입니다. 네이버에서도 ‘나이키 운동화’를 검색하면 검색결과 맨 위에 나이키 공홈(공식 홈페이지)이 나타납니다. 그런데 네이버 검색결과에 나타나는 건 광고입니다. 광고계약을 맺은 브랜드만 검색결과 맨 위에 보여…
바이라인네트워크16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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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RTFKT 인수… 본격 NFT 뛰어드나
블록체인, NFT 등을 활용하고 있다. 코인데스크는 14일(현지시간) RTFKT의 공식 SNS 계정의 트윗을 인용하며 나이키가 RTFKT를 인수했다고 밝힌 바 있다. 나이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RTFKT 인수 소식을 공유했다. RTFKT는 게임 엔진과 블록체인 등을 활용해…
CBC뉴스2021.1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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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兆 시장된 NFT.. IT·명품기업까지 뛰어들었다 [블록체인·가상자산 2021 결산]
(2) 급성장한 NFT지난해보다 170배 성장하며하루 거래액 4500억 기록도저작권자 동의없는 발행 늘며법률문제 등 규제 논쟁 거세
미국에 각각 설립했다. 루이비통 버버리 등 패션업체들과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웨어 업체들도 NFT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9월에는 ‘거리의 예술가’로 불리는 뱅크시(Bansky)의 공식 홈페이지를 해킹한 해커가 뱅크시의 작품 ‘기후변화 재앙의 위대한…
파이낸셜뉴스6시간전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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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록체인·가상자산 2021 결산] 1년새 170배 커진 NFT 시장..규제 논쟁 시작
기존 예술계 참여 확산·국보급 문화재도 NFT로 제작BAYC·이더락 등 인기 프로젝트..유명 셀럽도 구매 트위터·코인베이스 등 NFT 열풍에 올라탄 기업”향후 10년간 NFT 100배 성장할 것” 전망도
업체들과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웨어 업체들도 NFT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급성장에 따른 성장통도 계속되고 있다…전망도 해커와 내부자 거래 역시 새롭게 문제로 떠올랐다. 지난 9월에는 ‘거리의 예술가’로 불리는 뱅크시(Bansky)의 공식 홈페이지를…
파이낸셜뉴스9시간전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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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정판 운동화로 재테크족 공략..뉴발란스, 韓 매출 첫 6000억 돌파
작년 매출보다 1000억원 이상 늘어..20% 성장’래플’ 방식으로 한정판 운동화 마케팅이랜드, 뉴발란스 독점판매권 2025년 종료..연장에 무게
을 펼친 것이 주효했다고 분석한다. 한정판 운동화는 신다가 다시 중고로 내놔도 비싼 가격에 팔 수 있기 때문이다.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든 사이즈가 품절된 992 시리즈. /뉴발란스 제공 뉴발란스는 운동화 업계 1위인 나이키가 인기 신발을 판매하는…
조선비즈8시간전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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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o Is?]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이사 사장
미사일 ‘나이키 허큘리스’와 ‘호크 무기체계’ 등 방공 유도무기체계의 창정비를 진행했다.LIG넥스원은 수십 년 동안 정밀 유도무기의 창정비를 통해 축적한 경험을 통해 성장했다. 정밀 유도무기 창정비 경험은 향후 중거리 지대공 유도무기 ‘천궁’, 중거리 요격체계…
비즈니스포스트13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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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용X나이키 세번째 콜라보 운동화 ‘퀀도1′, 출시 하루만에 리셀가 ’90만원’ 돌파
김재유 기자 = 가수 지드래곤와 나이키 콜라보 스니커즈가 출시 하루 만에 리셀가가 출시가의 4.5배를 달성했다.지난 3일 나이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드래곤과 협업한 스니커즈인 ‘퀀도1’ 드로우를 진행했다.’퀀도1’은 ‘태권도’와 지드래곤의 한글 이름 ‘권지용…
인사이트2021.1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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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만원 거래도..나이키X지디 세번째 운동화, 웃돈은 얼마
했다. 글로벌 리셀 플랫폼 스톡엑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나이키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 한국 한정판. 사진 스톡엑스 홈페이지 캡처 이번 퀀도1 역시 공식 출시 전부터 리셀 가격이 50만~70만원 초반까지 올라갔다. 지난 9월 자신의 SNS 계정에 운동화 사진을 공개한…
중앙일보2021.12.03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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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캐나다구스 이어 루이비통도 백기 투항?
중국 내 차별적 환불 정책에 반발 확대캐나다구스 중국도 동일 규정 적용키로디올, 중국 여성 비하 사진 논란에 진땀나이키, H&M도 불매운동 시달려
밝혔다. 루이비통 매장. /서울경제DB 미국과 캐나다의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에는 반품 및 교환 정책에 따라 브라질, 중국, 콜롬비아…불매 운동의 타깃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H&M, 나이키 같은 패션·스포츠 브랜드 뿐만 아니라 디올 같은 명품 브랜드도…
서울경제2021.12.05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