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지도

  • [1번지현장] 이수정 국민의힘 공동선대위원장에게 듣는다

    거고요. 학생들과의 약속을 그렇게 내팽개칠 만큼 제가 비양심적이지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지도하고 있는 학생들이 학위를, 이제 다음 학기에 논문 지도를 또 해야 돼요. 그 학생들이 졸업할 때까지는 제가 다른 생각을 할 여유도 없고 그럴 생각도 없고…

    연합뉴스TV7시간전다음뉴스

  • [특보] CCTV와 재난안전지도로 본 이 시각 눈 상황

    눈이 내릴 때 주의해야 하는 구간, KBS 재난안전지도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지도에 분홍색으로 표시된 곳이 대설특보가 내려진 지역…비슷한 곳을 지날 때는 항상 운전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다음은 서울외곽선인데요. 판교 분기점에서 성남까지 양방향이 장거리…

    KBS2021.12.18다음뉴스

  • [시선집중] 교육전문기자 “김건희, ‘교생 실습=근무’ ‘1주 연수=학력’으로.. 이런 게 13년 걸쳐 20건”

    <윤근혁 오마이뉴스 교육전문기자>- 김건희, 2001년부터 2014년까지 13년 걸쳐 허위이력 의혹- 경력 기재 실수? 모든 의혹이 본인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기울어- 교생 실습=근무? 전국 45만 교사 중 근무로 기재한 사람 없어 – 숙명여대 교육대학원, 교생실습 학교에 10만원 지급- ‘경영전문 석사’를 ‘경영학 석사’로? 대학원 이름과 성격 자체를 바꿔- 안양대 지원 당시, 뉴욕대 1주 연수 경력을 학력란에 기재- 與 주장, 100% 맞진 않으나.. 尹 반성하는 태도 아냐- 국민대, 김건희 논문 표절 의혹 검증 중.. 1월 초까지는 결과 나올 듯- 지도교수 ‘Yuji 논문’ 공저.. 김건희 책도 감수.. 학위 수여 과정도 의혹

    따로 특정감사를 진행했고 박사학위를 제대로 줬나 안 줬나, 그 다음에 도이치모터스 주식을 상당히 국민대가 많이 샀는데 왜 사게…진행자 > 그것도? 어떤 점에서요. ◎ 윤근혁 > 특히 지도교수 같은 경우 이른바 ‘멤버 유지’ 논문 그건 학술지에 실은 논문인데…

    MBC14시간전다음뉴스

  • 부스터샷도 뚫은 오미크론..문 대통령 병상 확충 ‘특별 지시’

    다음 이제 중증 환자의 절반은 접종자에서의 돌파 감염에 의한 사례들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3차 접종을 통해서 면역을 회복해야지 항체가도 올라가고 체세포 면역도 회복을 시켜야 이런 이유로 일단 중증 환자가 감소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겠다…

    JTBC5시간전다음뉴스

  • [주진우 라이브] 이재명 “윤석열 본인이 세상을 모르는데 전문가를 어떻게 기용할건가? 일머리는 나의 유일한 자산”

    항해하고 지도 보고 기관사가 기관, 배 운영하고. ◇주진우: 뒤에서 파이프 들고 있죠. ◆이재명: 그 앞에서 폼만 잡는 것 같잖아요. 문제는 방향을 정해야 합니다. 지휘를 해야죠. 그런데 이게 자기가 방향을 모르면 동서남북을 모르면 어디로 가라고 지시를 할 수…

    KBS2시간전다음뉴스

  • [소년중앙] 1908년 한양에서 처음 만났어요..깨끗하고 안전한 수돗물

    한강이 지도 밑쪽에 위치하죠. 즉, 한강 밑 부분은 도성 땅에 해당하지 않았다는 걸 알 수 있어요.”(정) 수도박물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완속여과지 내외부 전경. 두꺼운 모래층과 자갈층을 활용해 물속에 남아있는 미세한 입자들을 거르는 친환경 생산시설이다…

    중앙일보15시간전다음뉴스

  • “아프면 짐부터 싸라” 출산하러 대도시 원정 떠나는 사람들

    지역 주민들의 숙원이나 열망을 저희들이 충분히 확인을 했고. 경상북도와 북부 지역 지자체의 확고한 설립의지도 확인을 했습니다. 그 다음에 공공의대를 설립하는 법안도 지역 국회의원들을 중심으로 착실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결국 지방의 자그마한 국립대학이…

    YTN10시간전다음뉴스

  • 학교 밖 청소년이 대학 문 여는 법은?

    학교 밖 청소년 위한 진로·진학 정보진학 지원 희망 청소년 43.6%입시 준비 인원도 꾸준히 증가 추세..’학생부 대체 서식’ 활용하고검정고시 본 뒤 ‘비교내신’ 따져봐

    요강에 다음 문구들이 있는지 자세히 읽어보자. 40~50쪽에 달하는 모집 요강에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자’ ‘검정고시 출신자’ ‘고등학교 졸업 또는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 인정을 취득한 자’라는 문구가 있다면 학교 밖 청소년이 지원…

    한겨레6시간전다음뉴스

  • 성인 피아노 첫 개인 레슨.. 정신이 너덜너덜해졌다 [임승수의 갑자기 피아노]

    [임승수의 갑자기 피아노] 전문가의 터치 하나로 달라진 나의 연주

    음만 튄 것이다. 그런 식으로 도입부부터 말아먹었는데, 한번 다음 악보를 보자. ▲ 브람스 인터메조 Op.118 No.2 악보 엄지손가락…연습한다고 했지만, 역시 혼자서는 한계가 있구나. 선생님의 지도를 받고 이런저런 시도를 하다가 엄지손가락을 눕히지 말고 좀 더…

    오마이뉴스11시간전다음뉴스

  • ‘아는 사람에 의한 성폭력’ 그 사실을 깨닫기까지

    않은 지도 2년이 돼 가는데, 그러면 자연스럽게 없던 일이 될 줄 알았는데, 이렇게 어디서 그 사람 사진을 본다든지 어떻게든 소식을 듣게 된다든지 했을 때 제 반응이 상당히 안 좋게 올라오더라고요. ‘해결된 게 아니구나’ 싶었죠. 주변 친구들도 제가 가끔 상태가…

    뉴스앤조이5시간전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loadi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