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 번역기 틀리다면 죄송”.. 푸이그, 키움팬들에 인사 건네
키움 단장 등도 언급하며 “곧 만나자”고 전했다. 나아가 푸이그는 한국어로도 인사했다. 그는 “이제 한국어로 시도합니다, 구글 번역기가 틀렸다면 미리 죄송합니다”라며 “키움의 모든 친구들에게 인사하고 여러분을 위한 야구를 하고 싶어요”라고 적었다. 또 “내가…
머니S2021.12.13다음뉴스
-
‘에이즈환자’ 입력시 ‘우한 사람’?..구글 번역기 오류에 中네티즌 ‘발칵’
구글 번역기에 ‘에이즈 환자’를 입력하면 결과창에 ‘우한 사람’으로 표시된다는 사실이 알려져 중국 네티즌들이 들끓고 있다. 구글 ‘영어-중국 번역 시스템’에서 중국어로 ‘에이즈 환자’를 입력했을 때 ‘우한 사람’으로(왼쪽), ‘에이즈’ 입력시에는 ‘중국공산당…
조선일보2021.11.27다음뉴스
-
키움의 빅리거 푸이그 한국어 인사 “번역기 썼어요”
한국프로야구 KBO리그 데뷔를 앞둔 메이저리거 출신 야시엘 푸이그(31·키움 히어로즈)가 인스타그램에서 한국어로 인사했다. 구글 번역기를 활용했지만 직접 쓴 푸이그의 한국어 인사에 야구팬들은 반갑게 화답했다. 푸이그는 13일(한국시간) 인스타그램에 캐주얼…
국민일보2021.12.13다음뉴스
-
문재인 대통령 “최고의 안보는 싸우지 않고 억지력으로 평화를 지키는 것”
진급 장성들에게 대한민국을 굳건히 지켜달라고 당부하며 환담을 마무리했다. penfree1@hanmail.net *아래는 위 기사를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영문 기사의 [전문]이다. [Below is the [full text] of an English article translated from the above article with…
사건의내막8시간전
-
원일희 “서울대 병원의 코로나 중환자 병상확대 결단환영”
수 있도록 국민의힘은 할 수 있는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아래는 위 기사를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영문 기사의 [전문]이다. [Below is the [full text] of an English article translated from the above article with…
사건의내막7시간전
-
오현주 “양육비 채무자 신상공개 실효성 높이려면 체불 양육비 구상권 청구제도 도입해야”
제도 도입으로 일하는 국회, 민생을 보살피는 국회로 거듭나길 촉구한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아래는 위 기사를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영문 기사의 [전문]이다. [Below is the [full text] of an English article translated from the above article…
사건의내막6시간전
-
푸이그 빠르게 ‘한국化’..’작은 형님 Huh’와 ‘미스터 Go’ 를 찾는 이유 ‘눈길’
최근에 올린 자신의 인스트그램 내용을 보면 이제 한국어로도 소식을 전하겠다고 했다. 그가 한국어를 할 수 없으니 영어를 구글 번역기를 돌려서 우리나라 말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푸이그는 ‘모두 안녕하십니까. 특히 히어로즈 베이스볼 클럽의 모든 새 친구…
마이데일리2021.12.19다음뉴스
-
“빈수레 요란했나” 코너 몰린 디즈니플러스…이용자 이탈에 설강화 논란 ‘홍역’
축약한 것이 있다”, “한국어 자막 제공이 안 되는 것들이 너무 많다”, “자막이 있어도 퀄리티가 떨어져서 있으나 마나다”, “구글 번역기로 돌린 것 같다”고 지적하며 아쉬움을 나타냈다. 또 ‘볼 게 없다’는 악평 세례도 이어지고 있다. 이는 디즈니 ‘팬덤’ 외 일반…
테크M7시간전
-
자동차 정비공 청년···MIT 유학 후 포스텍 선택 이유는?
졸업 후 원자력연에서 원자로 주요기기 설계에 관련된 연구를 묵묵히 했던 그는 SNS를 통해 접한 기사로 인생이 바뀌었다. 구글 번역기 팀이 10년 동안 만들어온 기술을 AI가 6개월만에 능가했다는 소식이었다. AI는 굳이 몰라도 되는 다른 세계라 생각했던 그는…
헬로디디2021.12.19
-
성폭행 논란 또 터진 외인의 진심 “여러분을 위해 야구 하고 싶다”
지우기 위한 푸이그의 노력은 계속된다. 지난 13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국 팬심을 공략(?)하려는 노력을 보여줬다. 구글 번역기를 이용, 한국어로 글을 올렸다. 푸이그는 “이제 한국어로 시도합니다. 구글 번역기가 틀렸다면 미리 죄송합니다. 모두 안녕…
마이데일리2021.12.15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