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붐 해인 “신곡 ‘Kiss Kiss’, 맹호부대 병장이었던 오빠가 너무 좋다고” (정희)
번째 미니앨범 ‘BLOSSOM(블러썸)’을 언급하며 김신영이 “회사를 이적하고 처음 낸 앨범인데 멤버들의 입김이 많이 들어간 앨범이라는…첫사랑을 표현하려고 했고 듣기 좋은 이지 리스닝이라고 하시더라. 듣기 편하고 한 번 들으면 계속 맴도는 중독성있는 곡이다…
MBC연예2021.11.23다음뉴스
-
김우진 “장준, 서공예 학창시절 독보적 분위기 메이커”, 장준 “뮤비 촬영 때 귀신 목격” (정희)
첫 미니앨범 ‘The moment : 未成年, a minor.(더 모먼트 : 미성년, 어 마이너)’을 언급하며 김신영이 “처음에는 보통 두 곡 정도 내서…두려워 어려운 길이니까 그래도 나 한 걸음 더'”라고 답했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MBC…
MBC연예2021.08.11다음뉴스
-
위클리 재희 “오디션 때 애국가 부르고 블랙핑크 춤 춰”, 지한 “‘우주를 건너’ 부르고 블랙핑크 춤 춰” (정희)
위클리의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를 언급하며 김신영이 소개해달라고 하자 지한이 타이틀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에 대해 “제목 그대로 파티에서 듣기 딱 좋은 곡이다. 집에서 파티 분위기를 내기 좋은 곡이다”라고 설명…
MBC연예2021.08.19다음뉴스
-
쯔위 “‘알콜-프리’ 가사에 술 이름 들어가 저희랑 어울리는지 좀 걱정했다” (정희)
트와이스 미니 10집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의 각종 차트 1위를 언급하며 김신영이 “긴장이 좀 되었냐? 타이틀곡…여름음악 하면 신나고 뭔가 빡 이런 게 있었는데 이번엔 듣기 편한 곡이어서 걱정했다”고 말했다. 쯔위는 “처음 PD님의 가이드 들었을…
MBC연예2021.06.15다음뉴스
-
인터넷으로 듣는 라디오 ‘미니 MBC‘ 다운로드 40만 돌파
프로그램을 들을 수 있다. 주변 유학생들도 ‘미니MBC‘를 통해 좋아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많이 듣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지난 3월 초에 서비스를 시작해 40만 다운로드를 넘긴 ‘miniMBC‘. 사진 = MBC] (이은주 기자 er@mydaily.co.kr) – NO1.뉴미디어…
마이데일리2006.05.30다음뉴스
-
“인터넷과 라디오가 만난다”..KBS·MBC 인터넷 라디오 서비스 강화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MBC는 앞서 지난 3월2일부터 인터넷 라디오 서비스 ‘미니MBC(miniMBC)’ 서비스에 나섰다. KBS와 마찬가지…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iMBC 홍정미 웹 운영팀장은 “단순히 듣기만 하는 수동적인 라디오가 인터넷에서 실시간으로 방송참여…
아이뉴스242006.04.27다음뉴스
-
MBC라디오 다시듣기, 음악도 나옵니다
【서울=뉴시스】손정빈 기자 = MBC 라디오가 ‘음악있는 AOD’ 서비스를 시작했다. 무료 뮤직 앱 ‘비트(Beat)’와 제휴해 ‘배철수의…3개 프로그램의 AOD 서비스를 시작했다. 라디오 각사 홈페이지와 ‘미니(mini)’ 등 스마트 라디오앱을 통한 AOD 서비스는 저작권 문제…
뉴시스2014.09.04다음뉴스
-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만든 ‘불어온다’, 블라인드 테스트로 타이틀곡 선정” (정희)
새 미니 앨범 ‘The Blowing(더 블로잉)’을 언급하며 “나오자마자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달리고 있다. 멤버들 중 누가 제일 기뻐했냐…좋아하는 게 아니라 모든 분들이 좋아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듣기가 편하더라. 타이틀곡 ‘불어온다’를 기광 씨가 만들어서 밤잠…
MBC연예2021.05.04다음뉴스
-
“동안비결=춤” 박남정, 안영미 가슴춤까지..’두데’ 찢은 열정 라이브(종합)
MBC mini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가수 박남정이 안영미의 가슴 춤까지 추는 등 라디오에서 열정 넘치는 라이브 무대로 청취자들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22일 오후 전파를 탄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서는 박남정과 최정빈이 출연해…
뉴스12021.01.22다음뉴스
-
〈스포츠칸〉[라디오스타] 인터넷 타고 ‘제3의 전성기’ 활짝
1년여가 지났다. MBC라디오의 ‘미니(mini)’, SBS는 ‘고릴라’, KBS의 ‘콩(Kong)’과 EBS의 ‘반디’ 등 방송사별로 개성이 뚜렷한 이름을…거친 ‘미니‘는 쌍방향커뮤니케이션을 실시간으로 구현했고, 선곡표 확인, 자동예약, 5분 전 돌려듣기 등 재주가 다양해…
경향신문2007.06.17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