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라이브

  • 네이버 쇼핑라이브, 웹예능 커머스 ‘쌍쌍 인비테이셔널’ 시작

    웹예능 콘텐츠 시청하면서 쇼핑까지..매주 목요일 저녁 7시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웹예능과 커머스를 결합한 새로운 콘텐츠 커머스 실험에 나선다. 네이버는 콘텐츠 제작사 미스틱스토리와 골프 예능 ‘쌍쌍 인비테이셔널’을 기획, 제작해 16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등에서…

    지디넷코리아2021.12.16다음뉴스

  • 네이버 쇼핑라이브, 웹예능 커머스 콘텐츠 실험 나선다

    콘텐츠 실험에 나선다. /네이버 제공 ‘쌍쌍 인비테이셔널’ 공개…진화된 콘텐츠 커머스 경험 제공 [더팩트|한예주 기자]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웹예능과 커머스를 결합한 새로운 콘텐츠 커머스 실험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는 콘텐츠 제작사 ‘미스틱스토리…

    더팩트2021.12.16다음뉴스

  • “예능보면서 쇼핑하세요”..네이버 쇼핑라이브, 커머스 실험 나섰다

    시청함과 동시에 연관 상품을 자연스럽게 탐색해 구매할 수 있고, 이용자 간 실시간 소통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웹예능과 강결합한 새로운 콘텐츠 커머스 실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더욱 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뉴스12021.12.16다음뉴스

  • 네이버 쇼핑라이브, 골프가족예능 프로 공개..웹예능·커머스 결합

    콘텐츠 제작사 ‘미스틱스토리’와 골프 예능 ‘쌍쌍 인비테이셔널’을 기획, 제작해 이날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등에서 공개한다. 쌍쌍 인비테이셔널은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골프를 테마로 한 스포츠 가족 동반 예능 콘텐츠다. 임진한…

    뉴시스2021.12.16다음뉴스

  • 네이버 쇼핑라이브, ‘쌍쌍 인비테이셔널’ 공개..’웹예능+커머스’ 실험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웹예능과 커머스를 결합한 새로운 콘텐츠 커머스 실험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는 콘텐츠 제작사 ‘미스틱스토리’와 골프 예능 ‘쌍쌍 인비테이셔널’을 기획·제작하여 16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등에서 공개한다…

    전자신문2021.12.16다음뉴스

  • 네이버 쇼핑라이브, 웹예능 커머스 콘텐츠 실험..’쌍쌍 인비테이셔널’ 공개

    [아시아경제 강나훔 기자]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웹예능과 커머스를 결합한 새로운 콘텐츠 커머스 실험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네이버는 콘텐츠 제작사 ‘미스틱스토리’와 골프 예능 ‘쌍쌍 인비테이셔널’을 기획·제작해 이날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아시아경제2021.12.16다음뉴스

  • 대원미디어,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아머드 사우루스’ 피규어 첫 선

    지난 주말 진행, 12만여명 시청 기록’아머드 사우루스’ 완구 및 피규어 라이브로 판매

    [이데일리 권효중 기자]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048910)는 시각특수효과(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는 네이버와 함께 ‘아머드 사우루스’의 한정판 피규어…

    이데일리2021.12.14다음뉴스

  • 네이버 쇼핑라이브, 웹예능 ‘쌍쌍 인비테이셔널’ 공개

    [비지니스코리아=김은진 기자]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웹예능과 커머스를 결합한 새로운 콘텐츠 커머스 실험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는 콘텐츠 제작사 ‘미스틱스토리’와 골프 예능 ‘쌍쌍 인비테이셔널’을 기획, 제작하여 16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비지니스코리아2021.12.16

  • 네이버 쇼핑라이브, 웹예능 커머스 콘텐츠 실험 나선다

    [중앙뉴스= 이광재 기자]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웹예능과 커머스를 결합한 새로운 콘텐츠 커머스 실험에 나선다. 네이버는 콘텐츠 제작사 ‘미스틱스토리’와 골프 예능 ‘쌍쌍 인비테이셔널’을 기획, 제작해 16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등…

    중앙뉴스2021.12.16

  • 네이버 쇼핑라이브, 웹예능에 쇼핑 연결… 커머스 콘텐츠 실험 나선다

    [세계비즈=권영준 기자]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웹예능과 커머스를 결합한 새로운 콘텐츠 커머스 실험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는 콘텐츠 제작사 ‘미스틱스토리’와 골프 예능 ‘쌍쌍 인비테이셔널’을 기획, 제작해 16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네이버

    세계비즈2021.12.16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loadi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