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스24, ‘2021년 베스트셀러 트렌드 분석·도서 판매 동향’ 발표
13위에 이름을 올렸다. ◇종합 베스트셀러 100위권 분야별 분포도 예스24가 집계한 2021년 종합 베스트셀러 100위권 도서의 분야별…경영’ 분야가 총 20권으로 지난해 대비 7권 증가하며 순위 내 가장 많은 도서를 올렸다.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 질문…
-
마키 아닌 ‘김밥’ 교자 대신 ‘만두’..한류 열풍에 한식 제 이름 찾는다
BTS·오징어게임 ‘한류 신드롬’ 불며 한식 위상 높아져
일본 내에서도 한국 식품 수요를 실감한 메이커들이 앞다퉈 제품 개발 및 출시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일본 편의점에서 판매…채널)© 뉴스1 우리 기업도 일본 시장에서 한식 제품 이름을 바꿔 달았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일본에서 판매 중인 만두 제품 이름…
뉴스12021.12.01다음뉴스
-
예스24, 2021년 베스트셀러 트렌드 분석 및 도서 판매 동향 발표
분야 내 ‘판타지’ 도서 판매는 작년 대비 41.4%의 성장률을 나타냈다.순위도서명저자출판사1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미예 저팩토리나인2달러구트 꿈 백화점 2이미예 저팩토리나인3미드나잇 라이브러리매트 헤이그 저 / 노진선 역인플루엔셜4아몬드손원평 저창비5완전한…
YES24 채널예스18시간전
-
김종인 “내 이름 빼”..윤석열 ‘3金 체제’ 급제동
내 이름 빼라 이게 들어간 것이 아닌가 그렇게 보여집니다. [앵커] 3김 선대위다 이런 얘기 많이 했는데 그 3김이라는 말도 듣기 싫었던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김병준 전 위원장 때문이다 이런 얘기도 있는데 왜 이렇게 김병준 위원장을 싫어하는 건가요, 그게…
YTN2021.11.23다음뉴스
-
코로나가 가져온 욜로의 종말. 투자열풍 계속될 것 ㅡ 2022트렌드분석
윤덕환> 내가 아무것도 안 한 게 뭔가 잘못인가. 이런 생각이 들면서 박탈감과 소외감. 심지어 저 사람보다 못남과 열등감까지 유발한다는 이게 이제 종합적으로 굉장한 불안감을 만들어낸 단어인데, 여기 2030세대가 굉장히 격렬하게 반응했죠. 그래서 부동산 시장…
YTN2021.12.01다음뉴스
-
[뉴스큐] “아닌 것은 아니라고 말하겠다”..’30대 민지’ 송민령
부르는 이름이죠. 송민령 씨 연결해서 들어보겠습니다. 나와 계시죠?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뇌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마 유튜브로도 많이 보셨을 것 같습니다. 저도 본 적이 있고요. 현재 37살, 뇌공학을 준비 중인 과학도입니다. 간단하게 자기소개 좀 부탁…
YTN6시간전다음뉴스
-
[뉴스분석] 중도층 노린 ‘이재명 실용주의’, 약이냐 독이냐
재난지원금·국토보유세 철회일부 “국민의견 수렴” 평가속잦은 정책변경에 진정성 의심동력될지, 자충수될지 관심
라는 이름이 붙으니 (세금을 내야 한다는) 오해가 있다”며 “분명히 말하면 국민에게 부담되는 정책은 (국민적) 합의 없이는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특히 “공론화 과정을 거쳐 (국민이) 동의하면 하고, 안 하면 안 한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이에 앞서…
디지털타임스2021.12.01다음뉴스
-
[홍순철의 글로벌 북 트렌드] 남의 실패를 내 성공의 어머니로
세계실패제품도감 (世界失敗製品鑑)글로벌 기업들의 실패 사례 소개’車업계 타이타닉’ 오명 얻은 포드’뉴코크’ 내놨지만 쓴맛 본 코카콜라사례를 분석하고, 실패에서 배우는 노력을 통해 결국 성공에 도달할 수 있다고 봤다. 그가 주도해 설립한 ‘실패학회’에는 히타치, 도시바 등 일본 굴지의 기업들이 참여해 활발하게 실패를 연구하고 있다. 지난 10월 중순 출간된 《세계실패제품도감(世界失敗製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