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주혁,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증명한 ‘원앤온리’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남주혁이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원앤온리’ 청춘 배우로서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주며 존재감을 공고히 했다.남주혁은 지난 3일 종영된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 김승호)에서 백이진 역을 맡아…
조이뉴스243시간전
- 관련기사
- ‘2521’ 남주혁, 스스로 증명한 ‘원앤온리’티브이데일리4시간전다음뉴스
-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남은 건 남주혁..스스로 증…텐아시아4시간전다음뉴스
-
남주혁, ♥김태리와 이별에도 빛났다…’스물다섯 스물하나’ 백이진 ‘인생캐’ 열연
배우 남주혁의 열연으로 완벽한 ‘백이진’이 탄생했다. 3일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백이진으로 분한 남주혁은 풋풋한 설렘과 진한 여운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남주혁이 그려낸 단단하고 따뜻한 매력은 극 중 백이진에게…
뉴스인사이드37분전
-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남주혁이 전한 뭉클한 울림
막을 내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3일(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최종회에선 극중 나희도(김태리)와 백이진(남주혁)이 서로에게 엇갈린 시간들이 계속되며 결국 이별을 맞이했다. 나희도는 뉴욕지국 특파원에 뽑혀 한국에서의 일을 정리…
MBC연예6시간전다음뉴스
- 관련기사
- 김태리·남주혁 ‘스물다섯 스물하나’ 종영, 빛났…브레이크뉴스5시간전
-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남주혁, 일기장으로 …전국매일신문15시간전
-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 “남주혁, 매 순간 위트 넘쳐” [인터뷰M]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남주혁을 칭찬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최근 김태리는 iMBC연예와 만나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 종영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1998년 시대, 꿈…
MBC연예6시간전다음뉴스
-
김소현, 김태리X남주혁과 다정한 투샷..나희도 그 자체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김소현이 김태리, 남주혁과 함께한 모습을 공개했다. 김소현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 #2521 #감사합니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엑스포츠뉴스10시간전다음뉴스
-
남주혁 “죄 짓고 살지 않겠다”..’유죄인간’의 깊은 반성
배우 남주혁이 ‘스물다섯 스물하나’ 마지막 촬영 비하인드와 소감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최근 남주혁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공식 유튜브에는 ‘2521 마지막 촬영 현장! 이진이의 일기장엔 무엇이 쓰여있을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남주혁은…
MBC연예5시간전다음뉴스
-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남주혁, 끝내 이별..남편은 대체 누구야?
▲ ‘스물다섯 스물하나’. 제공| tvN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와 남주혁이 이별을 맞이했다. 새드엔딩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 가운데 끝내 남편의 정체는 공개되지 않았다. 지난 3일 종영한 tvN 주말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스포티비뉴스2시간전다음뉴스
-
남주혁 “백이진 사랑 감사, 좋은 작품으로 찾아갈게요”
[서울=뉴시스] 배우 남주혁. 2022.04.04.(사진=매니지먼트 숲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배우 남주혁이 tvN 주말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마지막 촬영 소감을 밝혔다. 지난…
뉴시스6시간전다음뉴스
-
[인터뷰②]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 “남주혁 최고! 배울 점 많은 친구”
스물다섯 스물하나’(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에서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당찬 고등학교 펜싱 꿈나무 나희도 역을 맡아 남주혁(백이진 역), 김지연(보나)(고유림 역), 최현욱(문지웅 역), 이주명(지승완 역) 등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남주혁과의 연기 호흡에…
스타투데이6시간전다음뉴스
-
[종합]’스물다섯 스물하나 결말’ 김태리X남주혁 열연 빛났다…시청률 15%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극중 나희도(김태리)와 백이진(남주혁)은 서로에게 엇갈린 시간들이 계속되며 결국 이별을 맞이했다. 나희도는 뉴욕지국 특파원에 뽑혀 한국에서의 일을 정리하러 들어온…
국제뉴스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