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거리 250m?”.. 임창정 둘째 아들, 골프 실력 ‘대박’
임창정 둘째 아들 임준성이 남다른 골프실력을 뽐낸다. /사진=채널A 제공 임창정 둘째 아들 임준성이 ‘골프 슈퍼루키’로서의 저력을 과시한다. 21일 밤 9시50분 방송되는 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이하 ‘피는 못 속여’) 11회에서는 임창정과 임준성(15)이…
머니S4시간전다음뉴스
- 관련기사
- ‘피는 못 속여’ 임창정 둘째 아들, 15세 골프 천재…일간스포츠7시간전다음뉴스
- “1년 배우고 비거리 250m”..임창정, ‘골프 신동’ …스포티비뉴스4시간전다음뉴스
- ‘골프 DNA’ 임창정, 아들 임준성 15세인데 비거리 …스포츠경향7시간전다음뉴스
-
임창정 둘째 아들, 5형제중 제일 父빼닮아..알고보니 골프 슈퍼루키(피는 못 속여)
[OSEN=하수정 기자] 임창정 둘째 아들 임준성이 ‘골프 슈퍼루키’로서의 저력을 보여준다. 오늘(21일) 밤 9시 50분 방송하는 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이하 ‘피는 못 속여’) 11회에서는 임창정과 임준성(15)이 첫 출연해 ‘부전자전 골프 실력’을 과시…
OSEN7시간전다음뉴스
- 관련기사
- 임창정 둘째 子 골프 슈퍼루키..”야구 먼저 가르쳐…엑스포츠뉴스3시간전다음뉴스
-
‘피는 못 속여’ 임창정 둘째子, 비거리 250m 완벽 스윙 “골프 배운지 1년”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임창정 둘째 아들 임준성이 ‘골프 슈퍼루키’로서의 저력을 보여준다. 오늘(21일) 밤 9시 50분 방송하는 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이하 ‘피는 못 속여’) 11회에서는 임창정과 임준성(15)이 첫 출연해 ‘부전자전 골프 실력’을 과시…
스포츠조선5시간전다음뉴스
-
임준성 “아빠 제발..” 父임창정 앞 무릎 꿇은 이유는? (‘피는 못 속여’)
사진=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 사진=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 사진=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 임창정 둘째 아들 임준성이 ‘골프 슈퍼루키’로서의 저력을 보여준다. 오늘(21일) 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이하 ‘피는 못 속여…
스포츠동아2시간전다음뉴스
-
‘슈퍼 DNA 피는 못 속여’ 임창정 아들 임준성, 골프 슈퍼루키로 첫 출연
[아시아일보/진보라 기자] 임창정 둘째 아들 임준성이 ‘골프 슈퍼루키’로서의 저력을 보여준다.21일 밤 9시 50분 방송하는 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이하 ‘피는 못 속여’) 11회에서는 임창정과 임준성(15)이 첫 출연해 ‘부전자전 골프 실력’을 과시…
아시아일보7시간전
- 관련기사
- ‘슈퍼DNA 피는 못 속여’ 임창정, 놀라운 비거리 자…일요신문2시간전
-
‘피는 못 속여’ 임창정, “이형택 딸 미나와 강호동 아들 시후, 아이돌 만들고파”
달라”고 밝혔다. 테니스 대회에 출전한 미나의 명승부 모습과, ‘쇼트트랙 국가대표’ 이유빈의 ‘운동 DNA’ 가족사, 임창정의 둘째 아들이자 ‘골프 슈퍼루키’인 임준성의 일상을 공개하는 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는 21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일간스포츠10시간전다음뉴스
- 관련기사
- ‘피는 못 속여’ 이형택 딸 미나, 테니스 전국대회 …스포츠경향9시간전다음뉴스
- ‘슈퍼 DNA 피는 못 속여’ 이형택 딸 미나, 테니…아시아일보11시간전
-
‘피는 못 속여’ 임창정 아들 임준성, 부자간 골프 대결
오늘밤(21일) 임창정이 둘째 아들 임준성과 골프대결에 나선다. 오늘 밤 9시 50분 방송하는 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이하 ‘피는 못 속여’) 11회에서는 임창정과 임준성(15)이 첫 출연해 ‘부전자전 골프 실력’을 과시한다. 골프 슈퍼루키 임창정의 아들…
Queen2시간전
-
‘피는 못 속여’ 임창정 “준성이가 내 DNA 제일 닮아”
못 속여’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의 둘째 아들 임준성이 ‘골프 루키’로서의 저력을 보인다. 21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하는 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이하 ‘피는…
뉴시스6시간전다음뉴스
-
[오늘의 채널A]임창정과 아들의 골프 대결 승자는
슈퍼DNA 피는 못 속여(21일 오후 9시 50분)
가수 임창정과 둘째 아들 준성이 소원내기 골프 대결을 펼친다. 테니스 선수 이형택의 딸 미나는 전국 초등학생 테니스 대회에 나간다. 하지만 경기 초반 미나의 서브 실수로 흔들리는데 과연 승리할 수 있을까. 쇼트트랙 선수 이유빈의 일상을 처음 공개한다.
동아일보17시간전다음뉴스
-
’18살 연하 재혼♥’ 임창정, 아들만 다섯 늠름..피는 못 속여 [엑’s 이슈]
뒀다. 임창정은 2019년 MBC ‘사람이 좋다’에서 아내와 아들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14세, 12세이던 두 아들과 편하게 이야기하며…날렸다. 임창정은 둘째 아들에게 노래를 시켜봤고, 둘째 아들은 꿋꿋하게 노래를 불렀다. 노래를 들은 임창정은 “그냥 코미디언…
엑스포츠뉴스2022.02.01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