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통관번호 찾기

  • 해외직구 개인통관번호 찾기 쉬워진다

    홈페이지는 관세행정, 국민참여, 알림소식 등 사용자 관점으로 메뉴 체계를 단순화하고 통합검색 기능을 강화했다. 아울러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등 관세서비스 이용 추세를 반영해 일반 국민과 기업이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를 첫 화면에 배치해 정보접근성을…

    머니투데이2020.01.13다음뉴스

  • [유통가 레이더] 3월 7일은 참치데이… 동원그룹 동원몰, 동원참치 할인 행사 진행 등

    방안을 찾기 위해 협의해 왔다. 그 첫 번째 사례로, 배민이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맞춤형 1:1 방문 컨설팅 ‘우리가게 맞춤진단’을 함께 진행키로 했다. 우리가게 맞춤진단은 다양한 외식업 전문가들이 관련 교육을 접하기 어려운 지역 외식업주 가게를 직접…

    녹색경제2022.03.04

  • 개인통관 고유부호 수령자 중심 입력.. 배송대행지 주소 꼼꼼한 확인은 필수

    보물찾기(3) 직구 초보자 쉽게하는 실수 외국어를 잘 못해도 해외 결제 가능한 카드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직구를 할 수 있게 됐다…한 번쯤 들어봤을 단어가 일반통관과 목록통관이다. 일반통관의 면세 범위는 15만원, 목록통관의 면세 범위는 200달러까지라는 것…

    디지털타임스2015.11.10다음뉴스

  • [유통가 레이더] 배달의민족, ‘먹지 않는 기본찬 안 받기’ 캠페인… 친환경 소비 장려 등

    서비스와 통관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고, 수출 국가에 따라 최소 15%에서 최대 30%의 국제특송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CJ ENM의 CJ온스타일은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의 초기 사업화 전 과정을 돕는 상생 프로그램인 ‘챌린지! 스타트업’을 운영 중이다. 서울…

    녹색경제2021.09.06

  • [유통가 레이더] 전자랜드, “끝나지 않는 집콕에”… ‘로봇청소기’ 인기 지속 등

    생산자를 찾기 위해 가장 먼저 나섰다. 이에 거창, 김천, 영천 등지의 우수 생산자를 확보할 수 있었으며, 8월 초순부터 사전 매입을 시작해 지난 추석보다 물량을 40% 이상 늘릴 계획이다. 최지윤 이마트 과일 팀장은 “올 추석 고품질의 과일 선물세트를 선보이기…

    녹색경제2021.08.09

  • [유통가 레이더] 롯데마트 ‘룸바이홈’, 첫 패밀리 세일… 최대 절반 가격 등

    예약 번호만 남겨도 참여 할 수 있는 ‘황금열쇠(3.75g)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시간 경품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황금 열쇠를 준다. 당첨자는 9일 NS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으로 연락처당 1회만 응모된다. 또, 신형…

    녹색경제2021.06.07

  • [누구나 법령] ‘똑똑한’ 해외직구를 위한 법령정보는?

    수 있고, 수하인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어서 수입물품을 신속하게 통관 처리할 수 있습니다.이주엽 부국장 ▷ 말 그대로 통관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말하는군요. 그리고 서기관님,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모든 제품을 다 수입할 수 있는 건 아닐텐데요, 해외…

    아주경제신문2021.05.14

  • [PLAY IT] 해외직구 초보자, 11번가 ‘아마존 스토어’ 쇼핑해보니

    국내에서와의 유사한 쇼핑경험이다. 특히 결제 과정에서 집 주소와 카드정보를 영어로 입력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졌다. 처음 결제를 할 땐 관세청에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받아야하는 약간의 귀찮음은 있다. 하지만 두 번째 결제부턴 11번가에 이미 통관번호

    디지털데일리2021.09.05

  • [시경Today-유통] 11번가, 해외직구 상품도 ‘선물하기’ 서비스 진행 外

    둔 개인통관고유번호는 자동으로 저장돼 재입력할 필요가 없다. 또 받는 이는 11번가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된 문자나 카카오톡의 링크에서 선물 받을 주소를 입력할 수 있어 회원가입이나 회원 로그인 등 번거로운 절차가 없어 편리하다. 11번가는 해외직구…

    시장경제신문2021.04.01

  • 미모의 여군이 20억의 은밀한 제안을 해왔다[이진욱의 렛IT고]

    페북 카톡서 미군 가장해 접근후 금전 요구..이성적 감정 악용해 피해자 속출

    정체성 찾기. ‘이진욱의 렛IT고’는 항간에 떠도는, 궁금한 채로 남겨진, 확실치 않은 것들을 쉽게 풀어 이야기합니다. ‘카더라’에 한 걸음 다가가 사실에 최대한 가까이 접근하는 게 목표입니다. IT 분야 전반에 걸쳐 소비재와 인물 등을 주로 다루지만, 때론 색다른…

    머니투데이2020.10.10다음뉴스

loadi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