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통신사할인

  • 스테이크 앞의 야만인들, 아웃백으로 2000억 대박 난 비결 [차준호의 썬데이IB]

    [한경 CFO Insight]

    스테이크 메뉴 도입이었다. 프리미엄 스테이크는 지난해 아웃백 전체 매출의 62%를 차지할 정도로 회사 성장을 이끈 빼놓을 수 없는…이어졌다. 당시 패밀리레스토랑 업계는 여전히 통신사 제휴 할인 등 박리다매에 기반한 저가 경쟁이 치열히 펼쳐지던 상황. 단일…

    한국경제2021.11.01다음뉴스

  • 이통3사3색 멤버십 개편…키워드는 ‘맞춤형’

    업체수를 두고 경쟁하던 통신사들이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줄어든 상황을 감안한 것이다. 연말이면 포인트가 소멸되는 구조에서 외부…SK텔레콤은 고객 혜택 확대를 목표로 개인의 소비 패턴에 따라 할인과 적립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T멤버십 2.0…

    전남매일2021.12.09

  • 유영상 SKT 대표 경영 3대 키워드, T멤버십에 다 담았다

    이동통신사 최초로 멤버십 프로그램을 출시한 이래, 고객 친화적 혜택을 꾸준히 제공해왔다. 유 대표는 이번에 고객 스스로 할인이나 적립 가운데 원하는 이용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T멤버십 2.0’으로 진화시켰다. 특히 멤버십 개편 과정에서 고객 의견을 충분히…

    Insight Korea2021.12.06

  • [IT오늘] SK텔레콤, 12월 바뀌는 멤버십 제도는?…네이버클라우드, 5G 주파수 신청한 이유

    제휴처에선 할인·적립 모두 동일한 비율로 혜택이 제공된다. 타사 멤버십이 서비스 정가에서 사용 포인트를 차감한 ‘최종 결제 금액…들어 1만 포인트를 적립한 적립형 멤버십 고객이 아웃백(15% 적립 제휴사)을 방문, 10만 원을 식비로 사용하면 1만5000 포인트…

    시사오늘2021.11.24

  • SKT, 12월 고객 혜택 확 늘린 ‘T멤버십 2.0’ 선보인다

    이동통신사들이인기 제휴처 계약을 속속 종료하면서 실질적인 멤버십 혜택이 줄었다는 불만이 나오는 가운데 고객들의 멤버십 비교도 깐깐해졌다.SK텔레콤은 멤버십 혜택을 ‘할인’에서 ‘적립’으로 바꾸기로 한 뒤 후폭풍이 일자 이번에 다시 고객이 확대된…

    e대한경제2021.11.24

  • 네이버 멤버십에 쿠팡이츠 할인까지..통신사 멤버십은 진화 중

    이동통신사 멤버십이 ‘알짜배기’로 변신하고 있다. 멤버십이 일괄적인 제휴사 할인에서 벗어나 고객의 소비 트렌드에 맞추는 쪽으로 바뀌면서다. SK텔레콤은 고객의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로운 혜택 프로그램으로 재탄생시킨 T멤버십을 8월 중 선보인다고…

    중앙일보2021.06.30다음뉴스

  • SK텔레콤, 24년만에 ‘T멤버십’ 할인, 어떻게 달라지나(종합)

    할인 대신 적립 방식..최대 30% 적립에 해피포인트·T멤버십 중복적립”아웃백에서 적립하고 CU에서 사용 가능”

    있어 활용도가 높다. SK텔레콤은 오는 8월 제휴사 할인 중심으로 운영되는 T멤버십을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로 개편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997년 7월 이동통신사 최초로 멤버십 서비스인 ‘011 리더스 클럽’을 선보인 후 24년 만이다. 새롭게 개편하는 마케팅…

    뉴스12021.06.30다음뉴스

  • SKT 새 멤버십 ‘혜택 축소’ 논란..소비자 “즉시 할인 원해”

    모으면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식사비 전액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달에 포인트를 적립하면 다음달에야 쓸 수 있다고 잘못 알려지면서 “현장에서 할인해주던 걸 다음 결제에 차감되는 포인트로 주면 무조건 손해”라는…

    오피니언뉴스2021.07.09

  • [뉴스+]SKT 멤버십 개편에 대한 오해와 진실

    ①첫 달은 불편할 수도..미리 포인트 적립해 두세요② 5년 유효기간..버려지는 포인트 없도록 한다는데③멤버십 개편 돼도 제휴사와 관계는 동일④광고봐도 포인트..부지런한 엄지족이 유리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국민 절반이 가입한 이동통신회사 SK텔레콤의 ‘T멤버십’이 8월 중 포인트 기반으로 바뀐다. 제휴사별 할인 대신 같은 비율로 포인트를 받은 뒤 원하는 사용처에서 몰아 쓸 수 있게 되니 혜택이 늘 것이라 하지만, 의심하는 시선도 있다. ①…

    이데일리2021.07.08다음뉴스

  • 이통사 멤버십 ‘선택의 자유’를 허하다

    [코로나가 바꾼 이통 3사 혜택]SKT, 8월 마케팅플랫폼서비스 첫선제휴처 결제액 5~30% 포인트 적립원하는 곳에서 몰아서 사용 가능KT·LGU+는 취향 따라 맞춤혜택구독서비스 범위 넓혀 고객 ‘락인’

    이동통신사들의 멤버십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코로나 여파로 사용량이 줄어든 극장 및 테마파크·레저 등의 제휴사 대신…개선 움직임은 계속 될 전망이다. SK텔레콤(017670)은 30일 제휴사 할인 중심으로 운영된 기존의 ‘T멤버십’을 단순 할인 혜택을…

    서울경제2021.06.30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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