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릭센 EPL복귀, 브렌트포드와 계약
2021-22시즌 종료까지 활약
EPL 무대로 복귀하는 에릭센. ⓒ AP=뉴시스 지난해 열린 2020 유럽축구선수권대회(유로 2020) 경기 도중 심장마비로 쓰러졌던 크리스티안 에릭센(덴마크)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브렌트포드와 계약을 체결했다. 브렌트포드 구단은 1일(한국시각) 에릭센과…
데일리안3시간전다음뉴스
-
에릭센 EPL복귀, 심장마비 우려 벗을까
크리스티안 에릭센(덴마크)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브렌트포드와 계약을 체결했다. 브렌트포드 구단은 1일(한국시각) 에릭센과 2021-22시즌 종료까지 계약했다고 밝혔다. 에릭센은 아약스(네덜란드), 토트넘(잉글랜드), 인터밀란(이탈리아)에서 활약한 덴마크…
국제뉴스3시간전
-
[epl.told] ‘쿠티뉴부터 알리까지’ 재능 천재들의 이동, EPL 겨울 이적 시장 정리
쓰러졌던 EPL로 복귀했다. 행선지는 승격팀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브렌트포드. 이에 전 소속팀은 토트넘 훗스퍼는 EPL로 복귀한 에릭센에게 “EPL에서 다시 보게 돼 반갑다”며 축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다양한 스토리가 더해져 뜨거운 겨울을 만든 EPL의…
포포투3시간전다음뉴스
-
페널티 박스 밖 ’23골’..돌아온 에릭센, 여전히 ‘1위’
에릭센은 역대 공격형 미드필더 TOP5 안에 든다”, “더 강해져서 돌아오길 바란다”라며 감탄했다. 해당 기록이 조명된 것은 에릭센이 EPL로 복귀했기 때문이다. 브렌트포드는 31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에릭센을 영입했다.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인터풋볼2시간전다음뉴스
-
심장마비 딛고 그라운드 복귀..기적 쓴 손흥민 절친 에릭센
친구다. [로이터=연합뉴스] 경기 도중 심장마비로 쓰러졌던 덴마크 축구 스타 크리스티안 에릭센(30)이 8개월 만에 그라운드에 복귀한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브렌트퍼드는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에릭센 영입을 발표했다. 계약 기간은 2021~22시즌…
중앙일보9시간전다음뉴스
-
심장마비 딛고 선 에릭센, EPL 브렌트포드와 시즌 종료까지 계약
EPL 최고의 미드필더 중 하나가 됐다”며 환영했습니다. 그는 “에릭센이 7개월가량 팀과 함께 훈련하지는 않았으나 스스로 많은 것을…상대 선수로 마주하게 된 토트넘은 소셜 미디어에 그의 EPL 복귀를 환영하는 메시지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사진=브렌트퍼드 구단…
SBS8시간전다음뉴스
- 관련기사
- 심장마비 딛고 선 에릭센, EPL 브렌트퍼드와 시즌 …연합뉴스10시간전다음뉴스
-
‘친정팀’ 토트넘의 환영..”다시 만나게 돼 반가워, 에릭센“
EPL 다수 클럽이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였다. 그의 옛 스승 토마스 프랑크 감독이 이끄는 브렌트포드가 영입에 적극 나섰고 에릭센의 EPL 복귀가 성사됐다. 팬들은 댓글을 통해 축하 메세지를 전했다. “너무 기쁜 소식이다. 그가 건강하게 잘 뛰었으면 좋겠다…
스포탈코리아11시간전다음뉴스
- 관련기사
- “프리미어리그에 돌아와 반갑다” 토트넘, 에릭센 …인터풋볼23시간전다음뉴스
-
심정지 겪은 에릭센, 2년만에 EPL 복귀..브렌트포드와 계약(종합)
시즌 종료까지 지난해 여름 심정지로 쓰러져…인터 밀란과 계약 해지 2020년 1월 토트넘 떠난 이후 2년 만에 복귀 [서울=뉴시스]에릭센, 2년만에 EPL 복귀…브렌트포드와 계약 (사진 = 브렌트포드 홈페이지 캡처) [서울=뉴시스]박지혁 기자 = 심정지로 쓰러졌던…
뉴시스2022.01.31다음뉴스
- 관련기사
- “심정지 겪은 에릭센, EPL 브렌트포드와 계약” <英…뉴시스2022.01.31다음뉴스
-
[오피셜] ‘손흥민 절친’ 에릭센, 브렌트포드 입단..EPL 복귀
공식 채널을 통해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에릭센을 영입했다. 이번 시즌까지 함께한다”고 발표했다. 에릭센은 작년 6월 덴마크의…이후 행선지를 물색했고,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로 시선을 돌렸다. 에릭센에 대해서는 브렌트포드가 관심을 보였다. 이해관계…
스포탈코리아2022.01.31다음뉴스
- 관련기사
- 손흥민 절친 에릭센, EPL 복귀.. “브렌트포드와 계약”머니S11시간전다음뉴스
-
[오피셜] ‘감동 실화’ 에릭센, 심정지 극복하고 EPL 복귀..브렌트포드 이적
[포포투=정지훈] 그야 말로 감동 실화다. 경기 도중 심정지로 쓰러졌던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 복귀했다. 행선지는 승격팀 브렌트포드다. 에릭센은 지난해 6월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 2020 조별리그 핀란드전에서 갑자기 의식을 잃고…
포포투2022.01.31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