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통가 레이더] 전자랜드, 휴대폰 구입 패턴 변화로 ‘자급제 폰’ 판매량 급증 등
주제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명), 다이슨 드라이기(2명), 포테킹 기프티콘(10명)이 전달된다. 5주 차 테마는 ‘따뜻한 연말을 위해…치킨 메뉴 영수증 사진 또는 배달앱의 배달 완료 화면을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재하면 된다. 당첨자는…
녹색경제2021.11.15
-
[유통가 레이더] “신세계가 신세계와 경쟁하는 날”… ‘쓱데이’ 온라인 사전행사 25일 돌입 등
몰 홈페이지와 앱에서 언제든 다시 시청할 수도 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구매하려는 제품의 정보를 얻기 위해 온라인 상에서 방송을 다시 보는 고객들이 많다”며 “방송 종료된 영상들도 검색과 다시 보기 기능을 적용해 누구나 편리하게 정보를 접할 수…
녹색경제2021.10.20
-
[Who Is ?] 정태영 현대카드 및 현대커머셜 대표이사 부회장
체계는 사원-대리-과장-차장-부장 등 5단계다.정태영은 2020년 1월3일 페이스북을 통해 “한국에서 굳이 영어호칭을 써야 하나 생각이 들지만 한국, 미국, 중국, 영국, 캐나다, 브라질, 러시아, 독일, 베트남 등에서 나라마다 호칭이 있으면 글로벌 공조가 힘들다고…
비즈니스포스트2021.11.04
-
[비즈마켓] 롯데그룹, 농심, 오리온, 롯데물산,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대웅제약, 롯데푸드, 하이트진로, 맥도날드, 파리바게뜨,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 2만원은 전액 어린이 환우를 위한 복지의료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 미스터리 릴레이 포토존’은 10월 22일부터 31일까지 총 10일간 진행한다. 롯데월드타워·몰 단지 내 핼러윈 분위기의 조형물과 조명으로…
비즈월드2021.10.12
-
[유통가 레이더] 롯데, 신격호 창업정신 기리며 스타트업 해외 진출 돕는다 등
없었던 신세계그룹 계열사간의 대대적 할인 경쟁을 행사 테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 CJ대한통운이 민관협력을 통해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안전문화 확산에 앞장선다. CJ대한통운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서울 중구 서소문동 본사에서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녹색경제2021.10.12
-
[유통가 레이더]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라인업 강화… 5번째 신제품 ‘라들러 자몽’ 출시 등
경품(신세계 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또 라이브방송에 접속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퀴즈, 게임을 진행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추가 경품(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증정한다. 11번가는 지난 6일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론칭 기념’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해…
녹색경제2021.09.30
-
[유통가 레이더] CJ온스타일, 판매 수수료 무료 방송 ‘1촌ㆍ1사1명품’ 매출 600억 돌파 등
있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이성환 상무는 “가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감성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차별화 된 콘텐츠로 고객들의 삶에 활기를 불어넣는 등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 100년간 숙성된…
녹색경제2021.09.14
신세계 협력사원 통합지원시스템 홈페이지(https://psm.shinsegae.com/)에 관련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