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브랜드평판
-
방탄소년단과 임영웅 브랜드평판 1·2위 ‘나란히’ 인기 자랑
다음으로 브랜드 평판 2위를 기록했다. 수집 자료로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주관 소비자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등을…합한 점수이다. 임영웅은 최근 조사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 투표에서 영화배우 정우성, 송혜교와 함께 공동 10…
FT스포츠2021.11.27
-
BB크림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셀퓨전씨, 2위 닥터자르트, 3위 한스킨
BB크림 브랜드평판 2021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셀퓨전씨, 2위 닥터자르트, 3위 한스킨 순으로 분석됐다.BB크림(BB cream…BB크림은 잡티를 가리고 피부톤을 정리한다. 국내에서는 연예인의 쌩얼 비결로 BB크림이 주목받으면서 20~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여성소비자신문2021.11.15
-
[빅데이터로본다] BB크림 2021년 11월 브랜드평판… 1위 셀퓨전씨, 2위 닥터자르트, 3위 한스킨
투데이 양보현 기자] BB크림 브랜드평판 2021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셀퓨전씨 브랜드로 분석되었다. BB크림( BB cream…BB크림은 잡티를 가리고 피부톤을 정리한다. 국내에서는 연예인의 쌩얼 비결로 BB크림이 주목받으면서 20~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일간투데이2021.11.15
-
‘100% 지민 때문에’ 방탄소년단 지민, 삼성 갤럭시 Z플립3 실구매 이끈 ‘톱브랜드 파워’
브랜드 파워’ ‘싱글즈’는 연예인 광고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특집 기사에서 방탄소년단이 삼성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한 이후…여지없이 큰 역할을 했다며 대중의 인식을 바탕으로 한국 내 아이돌의 시장성을 측정하는 브랜드평판에서 보이그룹 개인으로 34…
스타뉴스2021.11.20다음뉴스
-
[Opinion] 우리의 NEXT LEVEL: 버추얼 인플루언서 [문화 전반]
다른 브랜드를 동시에광고하기도 한다. 심지어 SNS로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하기도한다. 사진이나 영상을 보았을 때, 실제 인간과 별다른 차이점도없다. 춤을 추거나 웃는 얼굴은 이질감 없이 자연스럽다. 국내외버추얼 인플루언서가 떠오르며, 그들은 단숨에 광고…
아트인사이트2021.11.30
-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은?” 2위 아이유・3위 BTS 다 꺾고, ‘1위’ 차지한 스타
연예인’,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구단’, ‘스포츠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등의 질문을 10월 26일부터 11월 4일까지 설문…연구소가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유재석은 ’11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유재석 뒤를 이어 2위는 가수…
위키트리2021.11.19
-
美매체 “방탄소년단 지민을 앰배서더로 선정하면 유리할 것’
광고로 입증된 지민의 영향력에 대해 보도했다.’싱글즈’는 연예인 광고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특집 기사에서 방탄소년단이…인식을 바탕으로 한국 내 아이돌의 시장성을 측정하는 브랜드평판에서 보이그룹 개인으로 34개월(2021년 10월 기준) 연속 1위, 총…
텐아시아2021.11.20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