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고]유상덕(LG전자 서초서비스센터 계장)씨 부친상
■유영환씨 별세, 유상덕(LG전자 서초서비스센터 계장)씨 부친상=8일 광명성애병원 장례식장 301호, 발인 10일 오전 10시30분, 장지 경기 일산 자연애숲. (02)2684-4444 배규민 기자 bkm@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
LG전자, 서비스 로봇 성장세 타고 ‘LG 클로이’ 시장 확장 나서
만나고 경험할 수 있는 장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LG전자는 △가이드봇 △서브봇(선반형·서랍형) △바리스타봇 △셰프봇…LG전자는 KT, LG유플러스와 협력해 서빙·배송·안내 등 고객 서비스 분야의 디지털 전환(DX)에 속도를 내고 있다. LG 클로이 서브…
매일일보2023.02.05
-
[울산소식] LG전자 유통회사 하이프라자, 보훈가족 위문 등
한편 하이프라자가 운영하는 LG전자 베스트샵은 국가보훈대상자가 전자제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일정비율을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하는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 찾아가는 미디어 나눔 버스 참여기관 모집 방송통신위원회…
-
LG전자 서비스직원, 새 별명 생겼다는데…
뉴스 카페4000명 ‘고객가치 크리에이터’로
LG전자가 서비스 분야에서 일하는 직원 4000여 명에게 ‘고객가치 크리에이터’라는 명칭을 붙였다. 지난달 조직개편에서 고객경험(CX) 센터를 신설한 데 이은 후속 조치다. 24일 LG전자에 따르면 이 회사는 올해부터 서비스 직원에게 고객가치 크리에이터라는 별칭…
-
에어컨 미리 점검하면 출장비·수리비 감면 받아요…삼성·LG전자 ‘비수기 점검 서비스‘
집중돼 해마다 서비스 지연 등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자 ‘비수기 점검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와 LG전자서비스센터, 캐리어에어컨 등 가전업체 서비스 센터들은 여름 성수기 전 에어컨 사전 점검을 받을 경우 출장비와 수리비를 감면…
소비자가만드는신문2023.01.24
-
LG전자, 온라인 피싱사이트 피해 예방 나선다
자사 홈페이지에 피싱 피해 주의 안내문오픈마켓업체 LG전자 공식 인증점 지정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의 ‘사기사이트 정보’ 목록에 게재하거나 경찰청에 진정서를 제출해 고발하고 있다. LG전자는 고객이 회사의 제품·서비스와 함께 하는 모든 경험의 단계를 ‘고객경험여정’이라 정의하고 여정 전반에 걸쳐 고객들에게 ‘F.U.N(Fisrt…
- 관련기사
- LG전자, 온라인 위장사이트 피해 예방 앞장더코리아2023.02.15
- LG전자, 온라인 위장사이트 피해 예방 앞장뉴스타운2023.02.14
- LG전자, 온라인 위장사이트 피해 예방 앞장글로벌뉴스통신2023.02.14
-
“위장사이트 속지 마세요”…LG전자, 도메인 58개 구입한 이유는
홈페이지에 온라인 사기 피해 경고 팝업 창 게시…’공식 인증점’ 지정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의 ‘사기사이트 정보’ 목록에 게재하거나 경찰청에 진정서를 제출해 고발하고 있다. LG전자는 고객이 회사의 제품·서비스와 함께하는 모든 경험의 단계를 ‘고객경험여정’이라 정의하고 여정 전반에 걸쳐 고객들에게 ‘F.U.N(First·최고의…
- 관련기사
- LG전자, 위장사이트 도메인 58개 구입데일리임팩트2023.02.14
- 유사 도메인 58개 사들인 LG전자, 왜뉴스워치2023.02.14
- LG전자, 위장사이트 악용 방지 위해 연상 도메인 5…Insight Korea2023.02.14
-
LG전자 ‘소비자 불만해결 우수 사업자’ 선정
전국 사회복지시설 대상 찾아가는 서비스 실시수어상담 및 시니어 전담 서비스 등 맞춤형 고객상담 운영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시니어 전담 상담 서비스‘도 운영한다.이 서비스는 고객센터에 등록된 60세 이상 고객에겐 큰 글씨 버튼이…절차 없이 시니어 전담팀으로 바로 연결할 수도 있다. LG전자는 서비스 직원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도 이어가고 있다. 2002년…
- 관련기사
- LG전자, ‘소비자 불만해결 우수 사업자’ 선정지디넷코리아2023.02.06다음뉴스
- LG전자, 소비자 불만해결 우수사업자 선정…가전업…이데일리2023.02.06다음뉴스
- LG전자, ‘소비자 불만해결 우수 사업자’ 선정머니S2023.02.06다음뉴스
-
LG전자 `고객 불만해결 1등`
수어로 통역해준다. LG전자는 제품 관련 서비스뿐 아니라 구매, 렌털 관련 상담까지 운영 범위를 넓히고 있다. LG전자는 시니어 고객의 상담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시니어 전담 상담 서비스‘도 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고객센터에 등록된 60세 이상 고객…
-
LG전자, 미래먹거리 로봇…맞춤형으로 시장 선점 속도
병원정보시스템(HIS)과 로봇관제시스템 간 연동을 기반으로 생체 인증 기술을 적용해 의약품을 전달 받을 병원 관계자를 식별한다.LG전자는 자율주행 등이 가능한 캐리봇으로 차세대 물류 로봇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로봇산업진흥원에 따르면 국내 서비스…
브릿지경제신문2023.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