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일부터 방역패스 유효기간 6개월.. “쿠브앱서 2차 접종 후 경과일 확인 가능”
기회를 제공할 필요성도 있어 2주 뒤인 다음달 3일부터 적용하기로 결정했다. 정부는 다음달 3일부터 9일까지를 계도기간으로 두고…시설 이용자와 사업자를 대상으로 방역패스 유효기간 적용 관련 안내 및 지도·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강진 기자 jin@segye.com
세계일보40분전다음뉴스
- 관련기사
- 방역 패스 유효기간 내년 1월3일부터 6개월..”기간…세계일보3시간전다음뉴스
- 내년 1월 3일부터 방역패스 유효기간 6개월…9일까…매일신문6시간전
-
[주진우 라이브] 이재명 “윤석열 본인이 세상을 모르는데 전문가를 어떻게 기용할건가? 일머리는 나의 유일한 자산”
항해하고 지도 보고 기관사가 기관, 배 운영하고. ◇주진우: 뒤에서 파이프 들고 있죠. ◆이재명: 그 앞에서 폼만 잡는 것 같잖아요. 문제는 방향을 정해야 합니다. 지휘를 해야죠. 그런데 이게 자기가 방향을 모르면 동서남북을 모르면 어디로 가라고 지시를 할 수…
KBS2시간전다음뉴스
-
[1번지현장] 이수정 국민의힘 공동선대위원장에게 듣는다
거고요. 학생들과의 약속을 그렇게 내팽개칠 만큼 제가 비양심적이지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지도하고 있는 학생들이 학위를, 이제 다음 학기에 논문 지도를 또 해야 돼요. 그 학생들이 졸업할 때까지는 제가 다른 생각을 할 여유도 없고 그럴 생각도 없고…
연합뉴스TV6시간전다음뉴스
-
‘코로나 족쇄’ 풀고 날았다..3경기 연속골
관계로 다음에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원문에서 영상 보기] https://news.sbs.co.kr/d/?id=N1006575915 <앵커> 코로나19 확진 보도 이후 2주 만에 경기에 나선 손흥민 선수가 리버풀 전에서 동점골을 터트리며 건재를 과시했습니다. 세 경기 연속골로…
SBS2시간전다음뉴스
-
장호배 우승자 정보영 코리아오픈 16강 진출
통해 지도를 받았다. 그뿐 아니라 고교 졸업후 입단 예정인 NH농협은행에 일찌감치 가서 수비와 랠리 능력이 뛰어난 언니 정영원과 장호배 4연패 백다연과의 연습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한 정보영은 경쟁력을 키워 20일 주목할만한 경기 결과를 내놓았다. 아래는…
테니스피플1시간전
-
부스터샷도 뚫은 오미크론..문 대통령 병상 확충 ‘특별 지시’
그다음 이제 중증 환자의 절반은 접종자에서의 돌파 감염에 의한 사례들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3차 접종을 통해서 면역을 회복해야지 항체가도 올라가고 체세포 면역도 회복을 시켜야 이런 이유로 일단 중증 환자가 감소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겠다…
JTBC5시간전다음뉴스
-
‘울산 수비 미래’ 김태현, J리그 센다이 임대 이적 유력
2021년 울산으로 복귀했다. 그는 센터백 출신 홍명보 감독의 지도 아래 차근차근 성장했다. 불투이스, 김기희 임종은 등 사이에서도…시즌 J리그1에서 5승13무20패를 기록하며 19위를 기록했다. 다음 시즌 J리그2에서 시작한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5시간전다음뉴스
-
학교 밖 청소년이 대학 문 여는 법은?
학교 밖 청소년 위한 진로·진학 정보진학 지원 희망 청소년 43.6%입시 준비 인원도 꾸준히 증가 추세..’학생부 대체 서식’ 활용하고검정고시 본 뒤 ‘비교내신’ 따져봐
요강에 다음 문구들이 있는지 자세히 읽어보자. 40~50쪽에 달하는 모집 요강에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자’ ‘검정고시 출신자’ ‘고등학교 졸업 또는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 인정을 취득한 자’라는 문구가 있다면 학교 밖 청소년이 지원…
한겨레6시간전다음뉴스
-
‘정치 교육’ 없는 청소년 투표, 의미 없어
한 다음 이유를 설명하게 하는 등 세밀하게 정치 교육을 한다. 교사가 정치에 관해 이야기하면 안 되는 `정치 무균실`이나 마찬가지인 한국과 달리 핀란드 교실에서는 교사와 학생들이 어우러져 정책에 관한 의견들을 나눈다.비판·감시 위해 적극적 정치 교육 이뤄…
단비뉴스2시간전
-
“아프면 짐부터 싸라” 출산하러 대도시 원정 떠나는 사람들
지역 주민들의 숙원이나 열망을 저희들이 충분히 확인을 했고. 경상북도와 북부 지역 지자체의 확고한 설립의지도 확인을 했습니다. 그 다음에 공공의대를 설립하는 법안도 지역 국회의원들을 중심으로 착실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결국 지방의 자그마한 국립대학이…
YTN9시간전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