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무심코 서울페이 깔았더니..신한 계열사 13곳 ‘판촉 전화

    서울페이 앱 회원가입 약관 뜯어보니개인정보 선택적 동의 누르면 상품 권유취소 기능 없어, 실수로 눌러도 취소 어려워공공앱 상업성 우려에 서울시 “선택 버튼 안 누르면 됨”

    전화번호), 직장정보, 국적, 이메일 주소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다. 아울러 보유 중인 금융상품 정보, 신규·만기 일자, 거래 일시…신한금융그룹 자회사 및 손자회사의 상품·서비스 안내 및 이용권유, 고객관리 △고객 판촉활동 및 경품 제공 목적이라고 표기돼…

    이데일리2022.02.14다음뉴스

  • 오세훈은 왜 제로페이와 싸우나[최훈길의뒷담화]

    서울페이+ 결제장애, 자영업 분통, 소비자 불편쟁점은 제로페이 연동 여부, 서울시 “연동 불가”배경엔 박원순 지우기 의혹, 마이데이터 전쟁3일 데드라인, 지방선거 앞두고 법적 분쟁 우려돼

    통해 신한카드신한은행, 티머니, 카카오페이 등 4곳이 참여한 신한컨소시엄을 새 판매대행점으로 선정했습니다. 판매대행점을…받았다”는 민원이 쇄도했습니다. 지난 24~27일 나흘간 제로페이 고객센터 등에 서울사랑상품권 결제 장애가 발생했다는 민원이…

    이데일리2022.02.03다음뉴스

  • 서울페이 Vs 제로페이..서울시·한결원, 갈등 격화(종합)

    지난 12일간 5689건 소비자 항의 민원제로페이→서울페이+ 변경 뒤 결제 장애한결원 “제로페이 차단한 서울시 탓, 신한QR 이용해 오류나”서울시 “핵심 정보 안 준 한결원 탓, 신한QR 이용한 적 없어”

    고객센터에 접수된 서울사랑상품권 결제 장애 민원이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4일까지 12일간 5689건에 달했다. 민원 대부분은 △제로…31일자로 협약기간이 종료됐다. 서울시는 공모를 통해 신한카드신한은행, 티머니, 카카오페이 등 4곳이 참여한 신한컨소시엄을…

    이데일리2022.02.06다음뉴스

  • 말하는대로 척척..신한카드 AI콜센터 진화

    [네이버 맞손..내달 AI컨택센터 출범]재발급·정지 등 키워드 말하면여러단계 필요없이 즉시 민원해결더 똑똑해진 음성인식 기능 서비스내년엔 고객전화 응대로 확대 적용

    입력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신한카드는 내년에는 인바운드(고객이 콜센터에 건 전화를 받는 행위) 콜에도 AI 서비스를 확대할…있어 반쪽짜리 서비스에 불과한 수준이다. 음성 안내를 일일이 듣고 번호를 누르거나 말을 해서 원하는 서비스까지 도달하려면 1…

    서울경제2020.11.10다음뉴스

  • 똑똑해지는 은행 ‘챗봇’.. 신한 ‘오로라’, 금융사기도 예방한다

    우리은행은 챗봇 고도화와 함께 ‘보이스봇’도 개발 착수

    업무 관련 질문까지 대답이 가능해진다. 17일 신한은행에 따르면 신한 고객상담센터는 챗봇 오로라 업그레이드 작업을 준비 중이다…설명이다. 이럴 경우 오로라가 신한카드 고객상담 전화번호를 안내하는 데 그쳤지만, 앞으로는 신한카드 질문 내용도 답변할 수…

    조선비즈2021.06.17다음뉴스

  • [종합] ‘아이폰13’ 고객유치戰..SKT ‘액세서리’·KT ‘1년구독’·LGU ‘캐시백’

    이통3사, 혜택 늘려 5G 가입자 유치 집중

    모델명ᆞ전화번호 등 기본정보 입력만으로 예약이 가능한 간편 예약페이지를 준비했다. 아이폰 13 1차 사전예약 고객 전원이 출시일인 8일 단말을 받아볼 수 있도록 새벽 배송ᆞ당일 택배 서비스를 준비했다.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10월 1일부터 14일까지 T다이렉트샵…

    아이뉴스242021.09.30다음뉴스

  • 휴대폰도 필요 없다..신한카드 페이스페이 써보니 “내 얼굴이 지갑”(영상)

    앞에는 신한카드 넥스트페이먼트팀 관계자를 포함해 파란 옷을 입은 페이스페이 도우미들이 분주히 움직이고 있었다. 나이가 지긋한…엄마까지 페이스페이를 등록하기 위해 고객센터에 방문했다. 페이스페이는 카드와 얼굴 정보를 등록한 후, 가맹점에서 얼굴 인식…

    더팩트2021.04.05다음뉴스

  • 신한카드, 챗봇 상담수 44만 돌파.. ‘AI 콜센터‘까지 구축

    연관 질문까지 추천받았다. #. 신한카드를 온라인 채널로 신청한 K씨는 카드 신청을 완료하자 휴대전화로 걸려온 AI 상담원을…번호 뒷자리 3개 번호를 입력하자 AI 상담원이 신청 상품, 카드 수령지, 청구서 수령방법 등을 안내하고 카드 비밀번호 등록 등을 상담…

    머니S2020.06.16다음뉴스

  • 상생소비지원금, 이렇게 참여 신청하세요!

    결과 및 사용액 안내 * 본인확인 : 공인인증서, 휴대 전화 인증, 카드 인증 등 <전화 전담카드사> 고객센터(콜센터) ① 본인 확인 및…접수 완료 후 신청 결과 및 사용액 안내 * 본인확인 : 주민번호 뒷자리, 카드 비밀번호 등 <방문 전담카드사> 연계은행 영업점…

    정책브리핑2021.09.28다음뉴스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발표

    삼성카드, 삼성화재, 신한은행, 신한카드, 한화생명, 현대오일뱅크, NH농협은행 등 선정

    번호, 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손말이음센터 중계서비스, 장애인 전용 이메일 및 팩스 상담서비스, 고령자 우선 연결 서비스, 고객센터를 내방하는 장애인·고령자·임산부 등을 위한 사랑 나눔 전용창구 서비스, 장애인이 일반 보장성 보험에 가입하더라도 장애인…

    한경비즈니스2021.06.29다음뉴스

loading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