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IS, 타운보드TV 인수하고 디지털 광고 시장 진출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KT가 직접 운영해왔지만 KT IS와 시너지가 높을 거란 판단에 이번 인수가 결정됐다. KT IS는 고객센터, 우선번호안내사업 운영을 통해 이미 광고 서비스 역량과 현장 유통망 인프라를 갖췄다. KT IS는 현재 1만대 수준으로 운영 중인…
조선비즈2022.03.20다음뉴스
- 관련기사
- KT IS, KT 엘리베이터 광고 사업 인수뉴시스2022.03.20다음뉴스
- KT IS, ‘타운보드TV’ 사업 인수..디지털 광고사업 …아이뉴스242022.03.20다음뉴스
- KT IS, ‘타운보드TV’ 사업 인수… 디지털 광고사…일간대한뉴스10시간전
-
[단독] ‘못 믿을’ 통신사 직원, 고객 몰래 단말기 개설 후 중고 판매 ‘들통'(영상)
설마 자신의 명의로 또 다른 단말기가 있는 줄은 생각도 못 한 A 씨는 6개월 뒤인 지난달 기존 가입 요금제 변경을 위해 kt고객센터와 통화를 했고, 그때야 비로소 본인 명의로 갤럭시탭에 가입돼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피해자 A씨: “번호가 왜 생성되냐니까…
더팩트2022.03.18다음뉴스
-
KT 단말기 무단 개통? 고객 “명의 도용해 당근마켓 재판매”…KT “보상 차원”
제 명의로 기존 번호 이외 다른 번호가 하나 더 생성될 것이라 했다. 6개월 뒤 기존 가입 요금제(11만원 상당) 변경을 위해 KT고객센터와 통화를 하는 과정에서 제 명의로 단말기 갤럭시탭이 가입돼 있고 월 휴대폰요금에 포함(요금제 할인적용)돼 있다는 사실을…
일요주간2022.03.15
-
[인터뷰]KT 서호영 상무 “사람같은 AI 3년내 가능..대중화 관건”
사전에 지정한 스마트폰으로 연결돼 AI가 응대하는 방식이다. KT의 AI 능동 복합대화기술을 적용해 복잡한 문의에 대한 답변은 물론…사람처럼 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AI 통화비서는 일종의 고객센터 역할을 하는 만큼 밤·낮, 휴일 구분 없이 365일 24…
뉴시스2022.03.14다음뉴스
-
SKT·KT·LG유플러스 [기업소식]
앱이나 KT 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www.uplus.co.kr)가 중·고등학생의 자기 관리와 학습을 돕는 전용…모드로 변경해 개인 학습에 집중할 수 있다. 남들에게 보이고 싶지 않은 배경화면이나 앱은 비밀번호나 지문 인식으로 접근할 수…
쿠키뉴스2022.03.14다음뉴스
- 관련기사
- [AT 통신 소식] KT·LG유플러스·SK텔링크아시아타임즈2022.03.14
-
KT 고객센터, AI 보이스봇 적용..”365일 24시간 열려있어요”
통해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AI 보이스봇 안내 서비스는 현재 20대부터 40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우선 제공되며, KT 고객센터 번호인 ‘100번’을 누르면 바로 시작된다. 이후 상담 진행 과정에서 인간 상담사로 전환할 수 있다. KT는 월평균…
뉴스12021.08.18다음뉴스
-
[탐정M] 유심 변경 문자오더니 사라진 가상화폐..KT는 나 몰라라
행세를 할 수 있게 된 해커가 개인 인증서나 코인 거래소 비밀번호를 마음대로 바꿔 피해자의 코인 계좌에 접근한 것으로 의심됩니다…되거나, 새 전화기로 변경됐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당연히 KT 고객센터를 찾아갔습니다. 피해자 김 씨가 사정을 말하자 상담원…
MBC2022.02.23다음뉴스
-
“코인 또 털렸다”…KT 가입자 가상자산 해킹사례 속출
휴대전화의 기능을 중지시킨 후 코인 거래소 비밀번호나 개인 인증서 비밀번호를 바꿔 개인 계좌에 접근한 것으로 의심된다. 하지만…들었지만 법적 강제성은 유효하지 않은 상황이다. KT는 고객센터를 통해 “유심이 복제됐을 리 없다”며 미온적 태도를 유지…
토요경제2022.03.18
-
“12시 2명 맞나요?” 동네 식당서 예약 받는 막내직원은 ‘AI’
이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매장으로 확산하고 있다. KT는 지난해 10월 대기업뿐 아니라 소상공인도 사용할 수 있는 초소형 고객센터 서비스인 ‘AI 통화비서’를 출시했다. AI 통화비서는 바쁜 소상공인을 대신해 일을 하거나 부재 중 걸려온 고객의 전화를 AI가 대신…
뉴시스2022.03.14다음뉴스
-
kt cs, 21년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에 AI를 더한 ‘HiQri’ 론칭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다.그동안 컨택센터는 표준화된 상담 품질 유지와 운영 효율성에 대한 어려움이 많았다. 상담사는 안내…만족 시킬 수 있는 디지털 혁신을 이루는 데 적극 돕겠다”고 전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
일간대한뉴스2022.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