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단독쇼서 신곡 최초공개→유튜브 구독자 127만 돌파..여전히 영웅시대[종합]
[OSEN=이승훈 기자] 가수 임영웅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겹경사를 맞이했다. 데뷔 첫 단독쇼서 신곡 최초 공개를 예고한 가운데, 유튜브 구독자 127만명을 돌파한 것. 오늘(24일) 오전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We’re HERO 임영웅’의 본방사수 티저 영상이 공개…
OSEN8시간전다음뉴스
-
삼성SDI 유튜브 인기 비결요?..”기업스럽지 않기”
배터리 관련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승부’직장인 VLOG’ 인기 영상은 조회수 100만 가까워대기업 냄새 쫙 뺀 컨셉트와 편집이 인기 비결
삼성SDI가 운영하는 유튜브의 콘텐츠 중 직원들의 일상을 볼 수 있는 `브이로그` 시리즈가 가장 인기다. 시리즈의 첫 영상은 조회수 74만 회를 기록했다. [사진 출처 = 삼성SDI 유튜브 캡처] ‘배터리 실험실’, ‘주모! 기술 한 사발 주소’, ‘스디생활 직장인 VLOG…
매일경제8시간전다음뉴스
-
그냥 아기 영상인데.. 유튜브 조회 수 3천을 찍었습니다 [코로나 베이비 시대 양육 고군분투기]
코로나 시국, ‘집콕 놀이’에 관심 많은 엄마들.. 아기의 유튜브를 1년을 운영하고 알아낸 것들
이 세상의 모든 부모님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기자말> [최원석 기자] ▲ 아기의 첫 영상 캡처 아기의 유튜브에 첫 동영상을 업로드 한 지 딱 1년이 되었다. ⓒ 최원석 ▲ 아기의 썸네일. 영상의 이해를 돕고자 만들어서 설정하는 아기의 썸네일…
오마이뉴스2021.12.23다음뉴스
-
李 ‘불러주면 간다, 유튜브‘
주식·게임 등 출연 MZ 어필동물보호·교양까지 영역 확장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본격적인 ‘유튜브 선거전’에 나섰다. 그간 게임과 주식 방송 등에 출연해 젊은 유권자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냈던 이 후보는 최근 주제를 확장해 동물보호와 교양을 주제로 한 유튜브 채널 등과도 접촉하는 등 비대면 선거 전략에…
헤럴드경제2021.12.23다음뉴스
-
부끄러움은 석진이 몫♥ 방탄소년단 진 ‘슈퍼 참치’ 유튜브 3500만뷰+틱톡 최고 조회수..’슈퍼 인기’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부끄러움은 석진이 몫♥ 방탄소년단 진 ‘슈퍼 참치’ 유튜브 3500만뷰+틱톡 최고 조회수..’슈퍼 인기’ 방탄소년단(BTS) 진의 ‘슈퍼 참치’가 유튜브 동영상 350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갔다. ‘슈퍼참치’는 슈퍼스타 진이 자신의…
스타뉴스11시간전다음뉴스
-
이재명, 유튜브 <삼프로TV> 출연..전문성 이미지 노려 게임·경제 유튜브 활보
[경향신문] 삼프로TV 유튜브 영상 갈무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유튜브 채널 출연 행보를 넓히고 있다. 경제·게임·주식 전문 유튜브 채널을 두루 들러 다양한 분야와 세부 정책을 잘 아는 대선 후보라는 이미지를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경향신문7시간전다음뉴스
-
아이브, 유튜브 뮤직 한국 인기곡 TOP100 1위..’완성형 그룹’의 차트 올킬ing[공식]
기자] 6인조 신예 아이브(IVE)가 따뜻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지난 23일 오후 아이브(유진, 가을, 레이, 원영, 리즈, 이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메시지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브는 화이트와 레드 컬러의 의상, 액세서리로…
OSEN2시간전다음뉴스
-
유튜브에서 ‘뉴스’는 많이 이용될까..1순위 선택 2.8% 뿐
언론재단 연구서 ‘유튜브 저널리즘 콘텐츠 이용과 특성’
유튜브에서 국내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콘텐츠 유형을 조사한 결과 ‘뉴스’를 1순위로 선택한 경우는 2.8%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언론사 뉴스운영 채널에선 정치, 사고재해, 사건(범죄) 콘텐츠를 주요하게 선보이며 대응하지만 이 역시 뚜렷한 성과를…
기자협회보2021.12.23다음뉴스
-
페북·유튜브도 쩔쩔맨 온라인 광고, 이 회사는 달랐다
[WEEKLY BIZ] 대만 유니콘 ‘애피어’ 치한 위 CEO 인터뷰
했다. 디지털 광고 업계 피해는 막심했다. 파이낸셜타임스에 따르면, ATT 도입 후 반년간 페이스북(현 메타)과 스냅, 트위터, 유튜브 등 네 기업 광고 사업 매출은 98억5000만달러(약 11조6500억원) 증발했다. 이런 악조건 속에서도 오히려 매출을 늘린 글로벌 애드…
조선일보2021.12.23다음뉴스
-
플랫폼 vs 콘텐츠 ‘강대강’..천하의 유튜브도 디즈니 앞에선 체면 구겼다
유튜브TV·디즈니 이틀 만에 극적 합의전문가 “디즈니 내부 CP vs OTT 전략 조정”의 결과
19일(현지시간) 월트 디즈니 컴퍼니(디즈니)와 유튜브가 콘텐츠 공급 계약을 놓고 협상 결렬 이틀 만에 극적으로 합의했다. 사진은 디즈니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플러스 (월트디즈니 컴퍼니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지원 기자 = 전세계를 장악한…
뉴스12021.12.21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