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개장터에 뜬 명품 파름신..’bgzt’ 매장 늘리는 이유
롤렉스·샤넬 등 전문 ‘bgzt 컬렉션’ 열어중고거래 넘어 ‘취향 플랫폼’ 진화 도모당근마켓 ‘하이퍼로컬’과 차이..”목표 달라”
/그래픽=비즈니스워치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가 오프라인 영역을 넓히고 있다. 조던 스니커즈 전문 매장에 이어 롤렉스·샤넬 등 명품에 집중한 매장을 열었다. 번개장터는 이를 ‘취향 플랫폼’으로의 변신 과정이라고 밝혔다. 플랫폼 내에서 거래량이 많은 상품에…
비즈니스워치2021.12.09다음뉴스
-
번개장터, ‘카카오T’로 중고거래 배송
카카오T 퀵 플랫폼 활용해 이용자 간 중고거래 배송 옵션 다양화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중고거래 앱 번개장터가 카카오모빌리티의 ‘카카오T 퀵’을 통해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번개장터는 택배만 가능하던 기존 배송 서비스를 퀵 등 다른 운송 수단으로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용자는 중고 거래 시 배송…
지디넷코리아2021.12.13다음뉴스
-
번개장터 “퀵서비스 배송 도입..카카오T퀵 활용”
중고거래 운송서비스 확대 목적
[파이낸셜뉴스] 중고거래 애플리케이션(앱) 번개장터가 ‘카카오 T 퀵’ 플랫폼을 통해서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고거래 운송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서다. 번개장터는 택배만 가능하던 기존 배송 서비스를 퀵 등 다른 운송 서비스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13일…
파이낸셜뉴스2021.12.13다음뉴스
-
번개장터, 카카오T와 손잡고 ‘퀵 서비스’ 도입
카카오T 퀵 플랫폼 활용해 이용자간 중고거래 배송 옵션 다양화중고거래 편의성 높이기 위해 혁신 배송 서비스 선보이는 번개장터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취향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가 13일 중고거래 운송 서비스 확대를 위해 ‘카카오T 퀵’ 플랫폼을 통해서도 배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번개장터는 택배만 가능하던 기존 배송 서비스를 퀵 등 다른 운송 서비스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데일리2021.12.13다음뉴스
-
[AT 유통 소식] 이마트·롯데온·GS프레시몰·헬로네이처·번개장터
서비스 론칭 △SK렌터카, 2022년 정기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 시행 △헬로네이처, 새벽배송 대전 등 중부지역으로 전격 확대 △번개장터, 카카오모빌리티 손잡고 중고거래에도 퀵커머스 도입 등 13일 유통가 주요소식을 담았습니다. 이마트, 신선식품 브랜드 ‘파머…
아시아타임즈2021.12.13
-
“중고거래도 퀵·용달로”..번개장터·카카오커머스 협력
기사내용 요약 카카오 T 퀵 플랫폼 활용해 중고거래 배송 옵션 다양화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중고거래 어플리케이션 번개장터가 13일 중고거래 운송 서비스 확대를 위해 ‘카카오 T 퀵’ 플랫폼을 통해서도 배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번개장터는 택배만 가능…
뉴시스2021.12.13다음뉴스
-
번개장터, 중고거래 운송서비스 확대..퀵서비스 배송 도입
번개장터가 중고거래 운송 서비스 확대를 위해 ‘카카오T 퀵’ 플랫폼을 통해 배송을 시작한다. 번개장터는 택배만 가능하던 기존 배송 서비스를 퀵 등 다른 운송 서비스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용자는 중고거래 시 배송 서비스 선택 항목에서 카카오T 퀵을 선택한…
전자신문2021.12.13다음뉴스
-
“중고거래도 퀵·용달로”.. 번개장터, 카카오T 퀵 서비스 배송 도입
카카오모빌리티와 제휴..배송 방식 다양하게 확대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번개장터(대표 이재후)는 카카오모빌리티의 ‘카카오 T 퀵’ 플랫폼을 통한 퀵서비스 배송을 시작한다고 13일 발표했다. 번개장터는 택배만 가능하던 기존 배송 서비스를 퀵, 용달 등 다른 운송 서비스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용자는…
아이뉴스242021.12.13다음뉴스
-
번개장터, 카카오모빌리티 손잡고 퀵커머스 도입
취향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대표 이재후)가 13일 카카오모빌리티와 ‘번개장터 – 카카오모빌리티, 중고거래 배송 서비스 확대를 위한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번개장터는 이번 협약을 통해 택배만 가능하던 기존 배송 서비스를 퀵, 용달 등 다른 운송…
벤처스퀘어2021.12.13
-
중고거래도 퀵으로..손잡은 번개장터-카카오모빌리티
번개장터-카카오모빌리티중고거래 배송 서비스 MOU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인 번개장터가 중고거래 배송 서비스 확대를 위해 카카오모빌리티와 제휴를 맺었다고 13일 말했다. 번개장터는 이번 협약으로 택배만 가능하던 기존 서비스를 퀵 배송 서비스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번개장터…
헤럴드경제2021.12.13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