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뷰] ‘민주 고3’ 이정인 “이준석, 진실한 척하는 거짓말쟁이 30대 男”
나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를 작심 비판했던 더불어민주당 고3 당원 이정인(18) 군의 이야기다. 정인 군은 이 대표가 고등학교 3학년생 김민규(18) 군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지지 연설 영상을 공유하며 “우리 고3이 민주당 고3보다 우월할 것”이라고 발언한…
더팩트2021.12.13다음뉴스
-
‘윤핵관’ 이어 ‘이핵관’ 등판에 이준석 직접 반박
의 강용석 변호사는 지난 3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핵관‘이 내부에서 ‘분탕질을 한다’며 관련 인사들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사진=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페이스북) 강 변호사는 “박유하(당대표 수행팀장), 김용태(국민의힘 청년최고위원), 이 대표 등…
이데일리2021.12.05다음뉴스
-
가세연, ‘이준석 탄핵 운동’ 불붙여..”본인이 주인공 될 생각만”
“부정선거 재검표 방해했던 악마””이대로 두면 내년 대통령 선거 위험”
정당 출신답게 형편없는 근본을 그대로 드러냈다”며 “게다가 이준석은 부정선거 재검표를 위해 가세연이 열심히 싸울 때 방해 작업…가세연은 지난 3일 이른바 ‘이핵관’이라 주장하는 인사들의 프로필 등 신상정보를 공개하며 이 대표를 공개 저격한 바…
MBN2021.12.13다음뉴스
-
‘이핵관’ 띄우는 가세연에 이준석 “수행팀장·정무실장·보좌역, 거의 모든 일정 함께해”
‘이핵관’ 지목 박종원 공보보좌역 “방송내용 사실과 달라”
가세연)의 강용석 변호사가 이른바 ‘이핵관'(이 대표의 핵심관계자)가 내부에서 ‘분탕질을 한다’며 관련 인사들의 프로필을 공개하자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직접 반박했다. 이 대표는 4일 박종원 국민의힘 당대표 공보보좌역의 페이스북 글을 공유하고 “제가…
헤럴드경제2021.12.04다음뉴스
- 관련기사
- ‘이핵관’ 의혹 제기한 가세연..이준석 “수행팀장·…아시아경제2021.12.06다음뉴스
-
[뉴스큐] 이재명·윤석열, ‘가족 리스크’ 속 지지율 초접전
대학이고 프로필 그다음에 경력과 수상까지 하면 한 20개가 넘습니다. 그런데 아마 이 부분에 대해서 윤석열 후보 본인도 잘 모를 겁니다. 그렇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아까 말씀드린 대로 자체 검증이 필요한 거죠. 자체 검증을 하지 않고 두루뭉술하게 사과로…
YTN2021.12.17다음뉴스
-
[심층인터뷰]성남 시민활동가 김사랑, ‘대장동 의혹’ 제기 했다가, 정신병원까지 끌려갔던 이유?
왔다. 프로필이나 이런 거 보니까 정상 같았다.= 그래가지고 ‘무슨 일이시냐’ 이랬더니, ‘김사랑 씨가 현재 알리고 있는 게 정의로운 것 같은데, 제 사건도 좀 중요한 사안이다. 근데 자기가 스피커가 작다’ 이거였다. 너무 사람들이 안 알아주니 자기 것을 알려…
더퍼블릭2021.12.18
-
‘n번방’ 방지법 시행 첫날, 해외법인 텔레그램은 빠졌다
임의 프로필을 사용할 수 있는 익명 채팅방이다. 실제 100여 명이 모여있는 한 ‘검열 테스트’ 채팅방에서는 사용자가 “어떤 사진·영상이 검열되는지 테스트하겠다”며 시간당 수백장의 사진 파일을 공유했다. 불법 촬영물이 아니어서 대부분 필터링 대상에서는…
중앙일보2021.12.13다음뉴스
- 관련기사
- ‘n번방 방지법’인데, 정작 ‘n번방 온상지’ 텔레그…중앙일보2021.12.11다음뉴스
-
[사설] 허위 경력 의혹 김건희, 떳떳이 진실 밝혀라
하느냐고 적반하장식으로 강변했다고 한다. 김씨가 엉터리 프로필 덕에 누군가를 떨어뜨리고 수원여대 광고영상과 겸임교수로 채용된…뿐 명백한 범죄행위다. “후보자가 결혼하기 전에 있었던 일”(이준석 대표)이라는 식으로 덮을 일이 아니다. 윤 후보도 어제…
서울신문2021.12.15다음뉴스
-
정권교체는 야당만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이 뭉쳐야 이루어진다.
염원인 정권교체가 국힘의 실수로 인해 숲으로 돌아간다면 이준석과 김종인, 유승민, 홍준표는 문재인 보다 더 용서받지 못 할 인간…될 것이다. 국힘은 주사파 정치 공작인 김건희의 이력과 프로필, 성형, 재산에만 딴지 걸고 있는 민주당과 말장난 중단하고…
시사우리신문2021.12.15
-
하버드에 환장하는 한국 정치 [정기수 칼럼]
학벌 프로필 하나로 ‘참신+개혁’ 한탕 해먹으려는 짓거리 그만둬야명예와 부 지향 머리, 정치공학적 사고, 진지함 부족이 하버드 스타일
있을 정도였다. 검증이 필요했을 것이지만, 사실은 김종인과 이준석 파동으로 의사결정이 늦어진 게 더 큰 이유였을 것이다. 윤석열…하버드 스펙을 떠받들고 많은 국민들이 그것에 동조한다. 프로필 하나로 참신과 개혁 이미지를 포장, 한탕 해먹으려는 짓거리는…
데일리안2021.12.06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