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ho Is ?] 유명순 한국씨티은행 행장
금융교육 콘텐츠 개발 필요성과 관련해)”이 프로그램은 한국씨티은행이 중요시하는 다양성과 인재개발의 가치를 동시에 구현하는…개편된 것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크게 증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2013/02/28, 차세대 기업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실시하며…
비즈니스포스트2021.11.18
-
씨티은행 소비자금융 매각 실패..결국 사업 폐지한다
기존 소비자는 계약 만기까지 이용 가능씨티銀 “고객 불편 최소화 방안 마련잔류 직원에 대한 고용 안정도 보장”‘전체매각’ 강조해온 노조와 갈등 불가피
중단” 씨티은행은 소비자금융 사업 폐지에도 기존 소비자의 서비스 이용에는 불편이 없도록 하겠다는 입장이다. 소비자가 현재 보유…지금과 동일하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업점과 모바일·인터넷뱅킹, 콜센터, 자동화기기(ATM) 등도 추가 안내 전까지 그대로 운영…
한국경제2021.10.25다음뉴스
-
한국씨티은행 소비자금융 단계적 폐지..’예적금·카드’ 접는다
경우 기업금융 부문 등 내부 재배치를 통해 고용안정을 최대한 보장하겠다고 밝혔지만, 상당수는 희망퇴직이 불가피합니다. 씨티은행 측은 앞서 지난달 말 ‘정년까지 잔여 연봉의 90% 보전, 최대 7억 원의 특별퇴직금 ‘ 등을 포함하는 희망퇴직안을 노조에 전달…
KBS2021.10.25다음뉴스
-
한국씨티은행, 소비자금융 단계적 청산
소비자사업부문 매각 수용 금융사 없어직원 희망퇴직 실시, 노조 측 “졸속 청산”씨티은행 모든 상품 신규가입 중단 예정기존 보유 상품은 만기 해지전까지 유지
향후 기업금융 사업부문에 보다 집중적이고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한국 금융시장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했다. 한국씨티은행 노동조합은 소비자금융 단계적 폐지에 반대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노조 측은 26일 서울 여의도 국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한국…
스포츠동아2021.10.26다음뉴스
-
씨티은행, 소비자금융 철수..”내 예·적금과 대출은 어쩌나?”
차원에서 기업 금융에 집중하겠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6개월간 자산관리(WM)를 비롯해 여·수신, 신용카드 등 소비자금융 사업을 분리 매각하는 방식으로 금융사들과 협의했지만 높은 인건비 등으로 매각이 불발됐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중앙일보2021.10.25다음뉴스
-
한국씨티은행, 17년만에 소매금융 철수..희망퇴직 실시(종합)
희망퇴직안 협상 타결..완료까지 3~6개월”신규 가입 중단, 기존 서비스 제공”
뒤, 오는 27일 정례회의에서 최종 결정한 뒤 발표할 계획이다. 한국씨티은행은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소비자 보호 방안 마련에…프로그램을 포함한 직원 보호 및 소비자보호 방안을 시행하고, 기업금융 사업 부문에 대한 보다 집중적이고 지속적인 투자를…
데일리안2021.10.25다음뉴스
-
씨티은행, 소비자금융 매각 불발..단계적 폐지 수순
최소화하기 위한 소비자보호 방안도 함께 마련됩니다. 한국씨티은행은 “현재 보유 중인 계좌와 상품은 만기 또는 해지 전까지 기존과…직원 보호 및 소비자보호 방안을 시행할 것”이라며, “기업금융 사업 부문에 대한 보다 집중적이고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한국…
KBS2021.10.25다음뉴스
-
퇴직금에 1조 써야 하는 씨티은행, 고객 서비스 핵심 시스템 유지보수엔 얼마?
소매금융시스템을 구축하고 2007년 씨티은행 글로벌 시스템인 플렉스큐브를 기반으로 기업금융시스템을 구축한 것이다. 이후 2010년…은행
씨티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관한 뉴스입니다.